수강신청

[즉시효과 / 비교거부] 모든 배움과 시험에 적용되는 효율 100% 공부법 (3백만 명 돌파)
75 강. 왜 공부하는가? - 분노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강의보기 수강여부
1강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 09:16  
2강 당신은 왜 공부해야 하는가 03:12  
3강 공부법, 두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03:03  
4강 모든 학습에서 반드시 필요한 단 하나의 기준 05:08  
5강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심각한 착각 06:31  
6강 지금 당장 교재마다 해야할 것 05:02  
7강 공부해도 성적이 안오르는 이유 05:25  
8강 암기의 기본 (영단어 100개 빠르게 외우는 법) 06:06  
9강 공부 시간이 부족할 때 유일한 방법 06:23  
10강 최소 시간으로 최대 효과 올리는 복습 주기 04:48  
수강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강성태 공신님의 열정을 존경 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공신님의 열정과 헌신과 진심이 현실속에서 사람들에게 전달되어서, 대한민국에 영어가 교육되고 있던, 지난 100년 동안 최초로 영어 교육의 역사를 새롭게 쓰여지게 하는 2020년 현재 3년째 대한민국에서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어 공부의 왕도를 제시하는 그리고, 강성태 공신님의 피와 땀이 서려 있는 1) 영어 문법, 2) 영어 단어와 3) 영어 속독법 책까지 올해 안에 3종 셋트를 5독이상 꼭 하겠습니다. ^^ !!!!!

JK

과거 저는 정신 차리지 못하였고, 일제가 꼭 필요한것 아니었으며 오히려, 대한민국에서 생산한것이 더욱 좋고 저렴한것이 있어도 사용하던 제 모습에 대해서 반성합니다. 1, 그러나, 이것 역시 일제 식민사관의 잔재가 대한민국 교과서에 남아 있는것을 제거 하지 않고 교육되도록 , 2. 즉 731 부대와 성노예 정신대등등 일본 식민지에 의해서 비참하게 수모를 당한 팩트를 대부분 감추었던, 3. 아직까지 대한민국에서 기득권을 가진 대한민의 주류를 차지하던 식민사관 역사학자들에게 기만 당한것 때문임을 저는 알게 되었습니다. 4. 결국은 우리 대한민국이 힘을 길러야 하고, 우리 핏줄 우리 동포가 강해져야 한다는것 다시금 깨우쳤습니다. 5. 이깟 영어 따위로 꿈을 이루는데 방해되던것을, 꼭 정복 하겠습니다 우리는 할수 있습니다. 꼭 이루어 낼수 있습니다. 함께 하면 왜곡된 역사도 바로 잡고 꼭 대한민국을 강대국으로 만드는것을 이뤄어 낼수 있습니다. ^^

JK

제가 정신 차리면 저의 후손들 만큼은 당당하고 멋지게 살아 갈수 있다는것 두눈 똑 바로 뜨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K

먼저 서양의 무기를 들여와서 힘을 길러서 우리 부모님세대의 대한민국을 침략하여 비참하게 짓밟은 일본의 만행을, 반드시 기억하겠습니다. 일본 마루타, 731 부대의 잔인한 짐승보다 더욱 악한 악마가 하는 행각을 하던, 일본사람들에 대해서 몸서리 쳤습니다. 그러나, 이런 역사적 팩트 사실에 대해서 일제 식민지 35년 이라는 긴 시간동안 기득권 돈과 권력이 친일파에게 있어서, 특히 역사 교과서를 업데이트 해야할, 한국 주류 역사 학자들도 식민사관을 가진 친일파가, 일제 식민지로 벗어난지 75년이지났어도, 아직 까지 힘을 갖고 있다는것은... 워낙에 친일파가 가진 권력과 돈이 막강하기도 했지만, 이런 끔찍한 현재의 여건은 정말 정신이 버쩍 드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진실을 알려주시고, 정신차려서 공부를 할수 있도록 해주시는 강성태 공신님께 존경하는 마음을 갖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힘이 닿는 만큼 걸어가겠습니다.

JK

일제 식민지로 35년이라는 엄청난 기간동안 한세대가 바뀌는 정도의 장기간 우리 부모님세대가 비참하게 짓밟힌것, 다시금깨우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 차리도록 하게습니다.

JK

저는 일본을 좋아하지만 그냥 다 수용적이 아니라 배우면서 가릴건 가려야겠네요... 공부의 이유를 찾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리고 아베사진 올라왔을 때 성태형님이 더 잘생겨보여졌다는건 비밀

배예훈

우리가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말이 와닿습니다

민트민트

우리의 아픈 역사가 절대로 반복되지 않도록 잊지 않고 지금 공부 하겠습니다.

깊은 옹달샘

일제에 대한 반발심, 분노를 공부와 연결시켜 생각할 선상을 저는 가지고 있지 못했습니다. 일본이 우리에게 주었던 큰 상처와 수모를 잊지 않고 국력을 강하게 만드는 일꾼, 공부꾼이 되겠습니다. 제 성공이나 유익 뿐만 아니라 거시적인 관점에서도 공부를 해야 할 큰 측면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성태 공신님, 감사합니다.

아기장수임투리

제가 이걸 계기로 유엔에서 판사가 되든, 외교관이되든, 교사가 되어 그런 인재를 양성하든 해서 일본놈들의 양심과 마인드를 바꿔서 위안부 할머니들의 사과, 당시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온갓 격을일 다 격으신 분들의 사과, 독도도 종합세트로 받아오겠습니다.

백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