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원
10 분 전

공부 못해 머저리 취급받던 강성태

삼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혜원
40 분 전

[수기]어려운 환경, 놓을 수 없던 알바

와 진짜 대단합니다 ...
나는 훨씬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멘토님처럼 이 악물고 공부 잘 할 자신 없었거든요 ..

이정윤
6 시간 전

[UNIT 34] will, would, shall

재밌네요!! 역시 공부의 신 입니다 ㅎㄷㄷ

김도현
22 시간 전

[day 4 어원 'log' 1편] prologue(프롤로그)만 알아도 영어의 서두를 쓸 수 있다

작심 3일 이였던 제가 공부의 흥미를 느끼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강성태 공신님 사랑합니다.

nina
1 일 전

공부하는 습관을 만드는 데 걸리는 날짜는 단 66일이면 충분하다

다 봤다... 정말 의미있는 강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성태쌤 :)

장혜원
2 일 전

[계획] 이렇게 계획 세우면 지킬 수밖에 없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재밌다

박윤준
2 일 전

실제 적용 가능! 최적의 복습주기

숙제는 언제 합니까?

이유안
2 일 전

'missile(미사일)'만 알면 너무 쉽고 재밌는 어원 'mis'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하고 해보고 있습니다. 홧팅

이유안
2 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 수 있다!!!!

찬구
2 일 전

[UNIT 2] 거의 모든 영어 문장은 5개의 형식뿐 - 2형식

백지홍 님 그래서 또 한가지 궁금하신 건 무엇인가요??

노잉
2 일 전

영어 5형식은 왜 배우나요?

비록 일기쓰는 시간을 놓쳐버려서 환급은 못받지만 더 좋은 분들에게 쓰이길 바라면서 저는 완강을 하겠습니다!!화이팅!!

이용승
2 일 전

[UNIT 2] 거의 모든 영어 문장은 5개의 형식뿐 - 2형식

I feel exhausted lately에서 lately는 최근에라고 해석하시면 현재가 아닌 과거를 뜻하니까 feel대신 felt가 오는 것이 맞지 않나요?

한승재
3 일 전

'tent(텐트)'만 알면 너무 쉽고 재밌는 어원 'tend'

넥타이 멋있어요 ㅋㅋㅋㅋ잘공부하고 갑니다

박성미
3 일 전

[UNIT 16] 분사의 역할 - 진행형, 완료형, 수동태 외울 것 없다

저 궁금한게 있는데
15번 9번 문장
The output looks confusing 
He looks confused 
무슨차이인지 알고싶습니다

He looked confused 
이런 문장은 과거에 복잡해보임을 봤었다
이뜻인건가요?

nina
3 일 전

최고의 성과를 내는 하루의 과학(MBC 공부의 제왕 계획표)

6시간 ~ 7시간 반 사이가 제일 좋은 수면시간. 잠이 없으면 공부도 없다 :))

최수빈
4 일 전

[UNIT 62] 부사절 접속사 (2) 이유, 양보

because,as,since랑 although,though,even though는 같은 뜻인데 각각 어느 상황에서 쓰이는지 모르겠어요

조아름
4 일 전

'education'만 알면 너무 쉽고 재밌는 어원 'duc'

완전 짱입니다.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

노현택
4 일 전

[UNIT 14] 완료진행형 - 뉘앙스 차이만 알면 된다

근데 시험 칠때는 쉬운 문장보다 어려운 문장을 더 많이 맞닥뜨리기 떄문에 어려운 문장을 해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담ㄴ

해피라이프
4 일 전

to부정사는 왜 필요하고 무슨 뜻인가?

to부정사 용법 이라고
외우기만 했는데
이렇게 이해하고 들으니 좋습니다~

rhaans9504
5 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수있다!

정재혁
5 일 전

본격 야동끄게 하는 영상

공부는 타이밍이다?이딴 멍멍이 소리하는 애들 들어라 지금 시작하자 그런거 읽을 시간에 영단어 하나라도 읽어라 제발 부디 부탁한다 니들 인생이 달린거다!! 화이팅!

노현택
6 일 전

[UNIT 5] 거의 모든 영어 문장은 5개의 형식뿐 - 5형식

아재개그 헣허 재밌읍니다

장주성
6 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하.. 인생강의 ㅠㅠ
할수있다!

Rose1234
6 일 전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 종강 인사.

너무 멋진 강의 감사드립니다.
66일 중 오늘이 36일입니다.
인터넷 강의는 이제 한 번 보았습니다.
책으로는 좀 더 보았습니다만 아직은 부족함이 많이 있음을 느껴요~
앞으로 남은 시간도 알차게 끝까지 될때까지
복습, 반복, 복습 반복,
될때까지 계속 힘을 내 보겠습니다.^^

정룡민
6 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수있다!

지기훈
6 일 전

[UNIT 92] 삽입 구문, 동격 구문

26일만에 드뎌 완강. 앞으로 목표는 5회독.

서하람
6 일 전

[UNIT 92] 삽입 구문, 동격 구문

할수잇어요 할수있습니다 할수잇더고요 할수잇어요할수이ㅛ어요 할수잇어요

신세연
1 주일 전

[UNIT 5] 거의 모든 영어 문장은 5개의 형식뿐 - 5형식

감사해요 지금 박수치고있어요!! ㅜㅜ

홍진석
1 주일 전

취약과목에 최적화된 월간 계획 전략

전 수학빼고다른과목좀 해야하겠어요

정의찬
1 주일 전

[day 35 어원 'priv', 'prob', 'put', 'quir', 'rad', 'rang'] computer(컴퓨터)만 알아도 영어로 컴퓨터를 할 수 있다!

10:57부터 보세요....
완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