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날 강의를 들어봤는데, 지루하지도 않고 선생님의 깨알 개그에 웃음이 나는 강의네요 ~~ 앞으로 열심히 수강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마지막 66일입니다. 강성태 공신의 주장처럼 영어를 알려고 하니, 정말로 궁금하고 흥미롭네요. 이것이 공부의 비법인가 생각됩니다. 복습을 통해서 늦어도 내가 알때까지 내 것으로 만들 때까지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하던지 간에 못 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공신닷컴과의 인연은 여기까지가 아니라, 이제 시작입니다. 고맙습니다. 66일을 하루도 빠지지 않고 노력한 것 만으로 성공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아자아자 66일~!!
잼있어요^^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4일차]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영어 습관을 만들기 위해 수강 신청 했습니다. 나도 습관으로 성공하는 기쁨을 느끼고 싶어요.
전치사는 영어에만 있고 조사가 없다. 그래서 조금 더 간결하면서도 풍부한 의미를 표현할수있는 언어인 것 같다!!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3일차]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1일차 ㅡ아자아자 화이팅!
[1일차]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결론부터 말할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1일차]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제 시작 하려합니다~ 선생님 잘 부탁드립니다!!
성태형님 66일간 정말 감사했습니다. 당신의 노력들이 담긴 강의와 책이 영어 회화를 어려워하는 이들에게 어렵고 복잡하지 않게 설명해주시고 회화를 처음 배우는 이들에게 쉬운 난이도의 접근으로 회화를 단순하게 익힐수 있게 또 자주 쓰이는 표현들을 토대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소중한 사람이라고 각인시켜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도 사랑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