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를 듣는 내내 한가지만 떠올렸습니다. 나를 설레이는 것이 무엇일까? 항상 망설였던 일이 이젠 확신이 되었네요.
저는 그동안 별다른 꿈이 없었습니다. 43살이 되어서야 꿈이 생겼어요. 바로 경제적 자유, 대한민국 최고의 영어교육 전문가, 엄마표영어 코칭전문가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뜻깊게 살아가고 싶네요! 그 꿈을 꼭 이룰 겁니다. 최근 강의와 아주 다른 모습이라 놀랍습니다! 강의 트레이닝을 따로 받으신 건지? 그래도 예전 모습은 풋풋하니 보기 좋기도 합니다^^ 비포 앤 애프터 모두 매력적인 우리 공신, 강성태 선생님~ 늘~ 건강하세요!
꿈은 항상 직업으로만 생각했는데 힘들때 꿈 생각만 해도 기운이 나는 꿈이면 뭐든지 상관없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저도 제 꿈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겠습니다.
생각만 해도 설레고 동기부여가 되는 꿈이라니 꼭 그런 꿈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굳이 거창하지 않아도 제게 공부 이유를 줄 수 있는 꿈을 꼭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만약 그런 이유를 찾을 수 있다면 더더욱 열심히 공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꿈이란 공부 하느라 괴롭더라도 그 생각만 하면 기운이 나고 자신에게 다시 공부하고자 하는 열정과 이유를 주는 것이어야 하지만, 거창할 필요 없다는 말씀이 감명 깊습니다. 저도 가슴 뛰는 꿈을 찾을 수 있을까요
생각해보니 저도 같은 이유가 있네요 꿈을 이뤄내신거 축하드립니다
강의 듣기 전 꿈 백수(아무것도 하지 않는사람), 강의 후 꿈은 설레는 꿈 작가가 되고 싶어요.
꿈이란 생각만해도 설레고 생생하게 그려지는 것 유일한 조건은 최고여야한다. 큰 꿈을 가져라
동기부여 영상이네요.
설레임을 가지고 그 설레임을 위해 공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