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즉시효과 / 비교거부] 모든 배움과 시험에 적용되는 효율 100% 공부법 (3백만 명 돌파)
71 강. 왜 공부하는가? - 열등감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강의보기 수강여부
1강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 09:16  
2강 당신은 왜 공부해야 하는가 03:12  
3강 공부법, 두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03:03  
4강 모든 학습에서 반드시 필요한 단 하나의 기준 05:08  
5강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심각한 착각 06:31  
6강 지금 당장 교재마다 해야할 것 05:02  
7강 공부해도 성적이 안오르는 이유 05:25  
8강 암기의 기본 (영단어 100개 빠르게 외우는 법) 06:06  
9강 공부 시간이 부족할 때 유일한 방법 06:23  
10강 최소 시간으로 최대 효과 올리는 복습 주기 04:48  
수강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일어 나겠습니다.

유병훈

열등감을 공부 의지로 바꾸는 생각은 하지도 못했습니다 감사합니도 오늘도 교훈을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김동선

아기장수님 ㄷㄷ하시네여 10수생이네여 ㄷㄷㄷ

김미령

저는 28살입니다. 곧 29살이 됩니다. 강성태 님을 처음 만나게 되었던 2007년 MBC 추석 특집 공부의 신을 보았을 때, 제가 고등학생이던 시절이었습니다. 중학생 때 봉천동에 살았는데 친구와 서울대에 견학 갔다가 강성태 님을 우연히 보고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지나니 그 남자가 방송에 나와 놀랐었습니다. 지금은 정말 너무 멋지시고 훌륭한 강성태 공신님, 치부까지 들춰주시면서 열등감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셔서 제 열등감까지 공부 동력이 됩니다. 수능을 앞으로 1년만에 마스터하고 서른에는 서울대에 가겠다고 상담 선생님과 약속을 했습니다. 오늘의 의지, 결의, 열정, 강성태 님에게 반사되어 제 속의 열등감까지 추동되는 힘! 잊지 않겠습니다. 서울대학교 꼭 반드시 합격해서 성태 님을 만나볼 수 있게 되고 그 때, 맨처음 만났던 그 시절의 설렘을 새록새록 되새기고 싶습니다. 성태 공신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아기장수임투리

정말 끔찍했던 학원폭력 및 열등감을 꽤 효율적으로 동기부여로 승화시켜 학부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하였습니다. 다만, 워낙 강렬하면서도 부정적인 에너지라 스스로를 너무 갉아먹게 되는 것 같네요.

쏠레미

성적으로 친구에게 까이던 열등감 -> 공부 에너지로 전환 -> 공신으로 되어 오겠습니다!

김준성

고3 첫 내신시험에서 공부 1도안하는 담배나 피고다니는 친구에게 밀렸습니다.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몸을 감싸더라고요 그래서 당장 오늘 강의끊고 시작했습니다.

디바

수모당했던 기억을 공부의 원동력으로 삼아야겠습니다.

po2481

공부라는 것에 대한 강력한 고정관념을 깨주시는 게 성태형이네요 감사해요 성공해서 공신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공신멘토 최재원

그 열등감이 동기부여의 원천이 되어야 하는데 전 자꾸 자존감만 낮아지는것 같아요 누군가 제게 넌 안돼 라고 말한다면 "아냐 난 할수있어!보여주겠어." 가 아닌 "그래 맞아 난 안돼"라는 부정적인 생각으로 빠지게 돼요. 어쩌면 성실히 살지않는 제 모습을 알기에 제 자신에게 실망감이 크기에 자존감이 점점 떨어지는것 같아요.

박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