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즉시효과 / 비교거부] 모든 배움과 시험에 적용되는 효율 100% 공부법 (5백만 명 돌파)
59강.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꿈이 가진 힘)
목차 강의명 강의시간 강의보기 수강여부
1강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 09:16  
2강 당신은 왜 공부해야 하는가 03:12  
3강 공부법, 두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03:03  
4강 모든 학습에서 반드시 필요한 단 하나의 기준 05:08  
5강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심각한 착각 06:31  
6강 지금 당장 교재마다 해야할 것 05:02  
7강 공부해도 성적이 안오르는 이유 05:25  
8강 암기의 기본 (영단어 100개 빠르게 외우는 법) 06:06  
9강 공부 시간이 부족할 때 유일한 방법 06:23  
10강 최소 시간으로 최대 효과 올리는 복습 주기 04:48  
수강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내용이 더 있는 것 같지만! 멘토로서 부끄럽지 않도록 저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서로 멋진 모습으로 만날 날을 기다립니다.

강성태공신

할 수 있다. 할 수 있습니다. 도전하세요! 인증 기다릴게요!

강성태공신

봄방학 첫 날인 2013年 2月 15日 金 18시간 공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16日 토요일 공신닷컴 자유게시판에 인증하겠습니다!!!!

권경부

저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아직 부족하고 나태한 부분도 많지만 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와의 약속을 여기에도 적고 가고 싶습니다. 1. 컴퓨터 사용을 자제할 것. 2. 쓸데없이 웹서핑을 하지 않을 것. 3. 책상에 오래 앉아있을 것. 4. 잡생각을 계속 끌고 있지 않을 것. 5. 좌절하지 않는 것. 6. 시간을 아끼는 습관을 가질 것. 강의를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은둔종결자

종업식 끝내고 진짜 고3이 됐습니다. 예전에도 고3인데 막연히 책만 펴놓고 앉아있던 저를 반성하게 됐습니다. 전에는 자신이 없다면 강의를 그만 보라길래 무서워서 바로 종료했습니다. 강의를 듣는중이고 약속하겠습니다. (밑에분 보고 저도 약속한번 해보고 싶어서요.) 1. 저를 비하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자존감이 엄청 낮고 정신보건센터에도 다니고 있습니다. 저를 욕하고 죽으라는 등의 비관적인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2. 웹툰을 보지 않겠습니다. 웹툰을 아주 많이 보는데요. 온종일 볼때도 있습니다. 3. 학교수업시간에 졸지 않겠습니다. 불면증이 심해서 잠을 못잘때가 많은데 편안한 마음으로 충분하게 자고 난 뒤 수업을 열심히 듣겠습니다. 4. 핑계를 대지 않겠습니다. 학교탓,선생님탓,친구탓을 하면서 도망가지 않겠습니다. 5. 주말에는 도서실에 가서 오래동안 공부하겠습니다. 6.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평생 수동적으로 포기하면서 살았는데 이제 제 힘으로 살겠습니다.

밥벌레--2

저는 저번에 짤막하게 후기를 남겼던 고3이 되는 학생입니다. 강의를 듣고 방안하고 독서실 책상에 꿈과 목표를 붙여놓았습니다. 현재 모의고사 성적인 3~5등급에서 꿈과 목표를 이룰려면 많은 변화가 있어야 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반삭하고 핸드폰3g 차단하고 방해되는 어플을 다 지우고 게임을 하지않고 예능과 웹툰을 절대보지않겠다고 다짐을했습니다. 그리고 방학동안 집에오면 긴장이 풀러져 점심 저녁 도서관에서 먹고 도서관 독서실만을 번갈아 가며 스탑워치로 공부시간 10시간씩 채웠습니다. 그런데 계획을 무리하게 세우지않으려고 했는데 저도모르게 욕심에 무리하게 세우다 잘 안지켜져서 자책도 하고 먹을거리를 거의 밖에서 해결하다 보니 뭘 잘못먹었는지 밤에 일어나서 토하고 다음날에 열이나서 그날 전체를 날렸더니 계획이 밀려서 몇일동안 짜증만 나고 괜히 엄마한테 화만 냈었네요.. 그러다보니 낮시간에 계획을 못지켜 밤에 하느라 늦게자게되는 악순환이 반복되고있을때 개학을 했는데 학교에서 퍼자고 머리짜른거 후회하고 목표에 대한 자신감마저 없어지고 열심히할땐 생각도나지않았던 웹툰을 못본꺼까지 다 찾아보고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다가 독서실에 와서 잠시 눈에 잘 안들어왔던 꿈과목표를보고 이러다간 안되겠다고 생각해서 어제 공신닷컴에 들어와 공신님의 강의를 몇개 다시보고 인간다운 삶을 포기해라라는 강의를 봤습니다. 강의 마다 저희를 믿어주시는 공신님을보며 인간답게 살며 포기하는것없이 목표를 이룰려고하는 제 모습을 반성했습니다. 늦었다고 좌절하지않고 남은기간 남들의 입에서 쟤 정말 달라졌다. 미쳤다. 라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열심히해서 제가 하지못할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저도 할 수있다는 것을 보여주겠습니다. 일년뒤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학생 그리고 공신이 되어 공부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MDYJ

이미 지켜보고 있습니다. 잘하실거라 믿고 있고요. 공부가 힘들어요. 공부를 하면 이래가지고 될까라는 생각이 들 때가 한 두 번이 아닙니다. 그 때마다 약한 생각을 버리고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져야만 뭐든 해낼 수 있습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마세요. 40점은 이미 지난 이야기입니다. 앞으론 달라질 것이고요. 과거만 생각한다면 우리에게 무엇이 가능하겠습니까? 정말 원하는 점수, 그것만 생각하고 모든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 계속 전해주실 거라 믿고 있을게요! +) 인터넷에 전화번호를 공개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어서 지워주시면 좋겠어요. 일단 규정상 개인 연락은 자제해야 하는데 조만간 연구소 중간 점검이 있을거에요. 그 때 꼭 뵐 수 있음 좋겠네요!

강성태공신

건강 관리는 물론 운도 실력이 확실합니다. 지금 이 마음 끝까지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공신으로 만날 거라 믿고 있을게요!

강성태공신

안녕하세요.. 1월 시작부터 정말 열시~~~~~~~미 공부하다가 19일부터 지금까지 식중독과 장염을 동반한 증상때문에 먹지를 못하니까 공부에 집중도 못하고.. 공부에 집중이 안되니까 짜증이 막나고 우울하고 그러다가 인터넷에 '공부 안될 때'를 쳤다가 공신닷컴의 게시글을 보고 또 이렇게 감동받아서 수강하게 됬어요. 이번 주말까지는 다 나아야될텐데~ 건강관리도 실력이잖아요. 하루가 얼마나 소중한데 이렇게 병든 닭처럼 있는 제 모습이 너무 싫어요. 빨리 나아서 꿈을 이루고 싶어요. 저는 꼭 그러고 싶거든요!! 응원해주세요!!

뚱이조카

안녕하세요? 저번에 강의 후기를 작성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너무 간략하게 썼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성태님이 직접 댓글을 달아주니 너무 감사할 뿐입니다. 어제는 정말 많이 공부를 했습니다. 순수자습시간은 12시간정도 공부를 했고, 학교수업시간까지 포함하면 16시간 가량 공부를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너무 기가 빠집니다. 제가 많이 늦어있다는 것을 너무 현실적으로 깨달았어요. 내신은 2점대 중반에서 이번에 올1으로 올리며 멋지게 전교1등을 했는데 모의고사는 거의 오르지 않았어요. 제 멘토형인 재훈이형의 도움으로 국어는 10점 가까이 올려서 90점 정도의 점수를 받고 있지만, 수학은 아직도 40점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힘들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럴수록 더 강성태 공신님이 더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구요. 강성태 공신님 부탁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저에게 전화 한번만 걸어주세요. 또한, 이런 말을 해주세요. 1년 뒤에는 고딩공신이 아닌 진짜 공신이 되고, 고3 수험생으로서 후회없을 만큼 공부했다고 말할 수준까지 되고, 멋지게 제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했다고 말할 때까지 저를 지켜보겠다구요. 정말로 큰 자극이 되고 동기가 될 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힘든 수험생활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010 - 3286 -1171

꿈을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