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창 닫기
공부법 강의
영단어 강의
영문법 강의
영어독해 강의

안녕하세요 고2 이과생인데요 영어듣기를하다가 계속 틀려서 답답해하는도중 오랜만에 공신에오게됬어요. 오늘 구본석공신님의 존재를 알았는데.. 정말... 지금 여기가 기숙사 컴실이라 울고싶은데 참고있어요 ㅎ 실패수기, 합격수기를 다보고, 그리고 강의들 맛보기로 조금씩 봤는데 3주뒤에 내신시험이라 볼시간이없어서 시험끝나고 꼭 보고싶네요 '혼을 담은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 라는 말이 어떤건지 구본석공신님을 보고 확.실.히.알았어요. 나는 왜 안되지.. 왜 가족들에게까지 무시받고 진전이 없는걸까 이렇게 열심히사는데...라는 생각을 많이했었거든요. 근데.. 제가 사는 건 구본석님의 삼수생활스피릿에 1%도 못미친다는걸 알았어요.. 사람 하나의 인생을 바꾸는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바꾸고, 세상을 바꾸는 그 꿈 정말 이루시리라 믿어요. 자꾸 눈물이 나려해요 ㅠㅠ 텐트생활, 그리고 눈물의라면, .. . 하루 20시간의 공부와의싸움.. 정말 말을 잃을정도로 사람이 그토록 극강의 정신력을 가질수 있는지 .. 대단하다는 말로는 절대 표현못하는... 괴한? 전설? 아니오. 표현못해요정말 ㅎ 학년이 나아갈수록 제 목표가 자꾸만 내려가는 게 너무나 반성이되네요. 저자신이 너무나작게느껴집니다.. 이제 저도 1년남았네요. 구본석오빠의 정신력으로 무장한 스피릿으로 살아야겠어요..정말 꼭 만나뵙고싶어요 제 인생에있어서 큰 전환점이 될거같아요.. 구본석 공신님은..공부는 이렇게 하는것이다 라고 증명해주는 사람인거같아요. 사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셨으면 좋겠어요. 뒤에서 말없이 응원할께요ㅎ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한정화 | 10 년 전

제가 시집갈께요 ㅠㅠㅠㅠ ㅋㅋㅋ 사실은 진담이구요... 여튼!! 공신님 ㅠㅠ 강의보고 정말 눈이 붓게 펑펑 울었어요 ㅠ 저도 부모님많이 우시게했었어요.여러가지로 너무 방황해서 고1,2 2년동안 공부를 아예 손을 놓고잇었거든요. 정말 죄송해서 많이 울엇어요. 올해 마음잡고 열심히 해서 2년공부논것치고 성적을 끌어올리긴 했지만 만족하지않고 열공하겠습니다ㅠㅠ '지금까지 방황하다가 정신차리고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 학생'을 위한 강의! 음 감사합니다 ㅎㅎ밤새 강의 몰아듣고있어요. ㅎㅎ 이따 5시에는 도서관가야해요^^ 제 목표는 홍익대학교 서양화과에요. 목표 올해 이루고 올께요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서양화과지아 | 10 년 전

약간 추상적인면이 없잖아있군여 ㅎㅎㅠ

궁극의 국어공부법 [이론편]
1강. 인트로
by 지아s | 10 년 전

그냥 문제풀이강의 나오면 한번에 시리즈로 쫙봐야겠어요 제가 허접해서 그런지 총설편부터 이강의에서 나오는것까지 이론들 많고 복잡해서 혼자 적용하려니까 힘드네요...ㅜㅜ

궁극의 국어공부법 [이론편]
1강. 인트로
by 2110116908 | 10 년 전

100`200번 예기하시는데...진짜 열번찍어 안넘아가는 나무없다라는 말처럼.. 노력..노력이 가상하여 하늘도 도와주겠어요. 흔들리지않는 모습 대단해보여요. 망부석처럼 ..한길만 꾸준히 가는 힘이 어디서 나올까요? 가끔 초심이 흔들릴수도 있고, 한눈 팔때도 있을텐데요.^^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공부야 웃자 | 10 년 전

죄송하지만 똑똑하고 당당하게 말하면 좋았을것 같은데... 까는게아니라 건의사항입니다^.^ 아 그리고 저 구본석공신님 존경?흠모?합니다.!!! ㅎ 구본석공신님의 성적때문이 아니라 의지력이 정말정말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ONLY 노베이스를 위한 구본석의 공부원리
1강. 인트로
by 가치높이기 | 10 년 전

그러게요ㅠ.ㅠ

[수능임박] 수능 임박 최종 정리 및 전날과 당일
1강. [수능] 계속적인 실전 연습을 하면 수능도 두렵지 않다.
by 기귁 | 10 년 전

본석공신님 감사합니다 정말감사합니다..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독학독한 | 10 년 전

완강했습니다 아 이런게 분석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문제만 풀엇다는 생각이..... 아 수능얼마 안남앗는데.... 이제 한 지문을 풀어도 이 원리들을 적용해서 푸는연습을 해야겟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극의 국어공부법 [이론편]
1강. 인트로
by [email protected]@ | 10 년 전

정말 할 말을 잃었습니다.. 수능이 80몇일 남은 이 시점에서.. 저는 다 놓아버리고 싶었습니다.. 항상 실패해왔고, 성공이란 걸 해본적이 없는 나 자신에게. 실망했고, 해낼수 있다는 자신감도 없었습니다. 지금 열심히 해봤자, 얼마나 되겠나.. 할수조차 없을것이다. 너무많은 분량이 남아있다. 그냥 평범하게 살자. 이딴 변명거리나 생각하며 시간을 보내고있었어요. 이 강의를 통해서 정말 진솔하고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그런 정신을 이어받아서.. 다시 한 번 열심히 해보려고합니다. 결과가 어떻든, 살면서 한번도 이겨본 적 없는, 제 자신을 뛰어넘어보고 싶어졌습니다..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jsj--2 | 10 년 전

정말 대단하심..자극충전 100% 전 정말 행복한 환경 속에서 자랐네요;; 안잊어 버리려고 키워드 필기하면서 들었어요.. 자퇴생이라 도서관에 박혀있다가 이제 dday도 얼마안남고해서 나약한 생각만 들고 집에 자꾸 점점 일찍오게 되었는데; 정신차리고 해야겠어요. 나태해질 때마다 보면서 열공할게요 감사합니다.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마르키시오 | 10 년 전

형 안녕하세요.. ㅎㅎ 청주에 있는 중학교에 재학중인 중3 강전관이라고 합니다. ㅋ 처음에 ebs에서 형을 먼저 뵙게 됬는데요. ㅋ 그때에는 형의 기출문제로 공부를 접근하는 모습을 뵙었지만 오늘은 형의 경찰대강의를 들이니 감회가 새로워요 .. ㅎㅎ 형의 경찰대강의를 듣고 솔직히 놀랐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해야 경찰대를 들어갈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계속 맘이 작아지고 불안했습니다. 하지만 형이 알려주신 공부법으로 꼭 저도 열심히 노력해 경찰대를 들어가겠다고 굳게 다짐 했습니다. 제가 공부를 열심히 하게되면 언젠가 형을 뵐 날이 오겠죠? ㅋㅋ. 꼭 그렇게 됬으면 좋겠습니다. ㅋ 안녕히계세요ㅋ~~~ ( 어쩌다 편지.. ㅠ ㅎㅎ)

레전드 공신 구본석의 경찰대 수석기
1강. 경찰대① 총론
by 공부의중수 | 10 년 전

오늘 결제하고 보면서 바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에 오늘 18강 다들었네요,,ㅎㄷㄷ;; 제 자신을 돌이켜보고 더 채찍질 하는 계기가 된거 같아요.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가득가득 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나자신에게집중하기 | 10 년 전

완강했어요 ㅋ 강의 감사합니다.

궁극의 국어공부법 [이론편]
1강. 인트로
by 2110116908 | 10 년 전

저는 비록 불우한 환경에서 공부하지 않았고 형처럼 그렇게 미친듯이 공부하진 않았으나.. 형의 매너리즘 때의 상황과 매우 유사한 환경을 고1 겨울 방학 때 가져 봤습니다.. (남녀공학 심화반 자습실, 첫사랑 ...) 매우 공감가는 강의였고... 또 한명의 인생에 있어서 존경하고 싶은 사람이 생긴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 하겠습니다.!

인생역전 자극충전 100% 수기
1강. 프롤로그
by 달려라재수생 | 10 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