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있어당당하도록
8 년 전

인트로

삼수하면서 유서쓰고 칼을 사와서 결심을했다고할때, 나도 저걸 해야하나,,,,,싶었는데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ㅋ 정말 도움 많이 받고 잇어요!! 감사합니다

아울아비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큰틀안에서 하나의 흐름으로 움직이고 있음을...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 정말 마음을 다해서 감사합니다. 수능 끝나고 ... 면회라도.. ㅎㅎ 군생활이 되게 힘드시겠네요.. 지나고 나면 좋은 추억인데..;; 좋은 거 많이 배우고 몸 건강히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ㅎ

Kim하늘
8 년 전

프롤로그

요즘 제가 하고 있는 고민에 해답이 될 만한 강의였습니다. 항상 '난 열심히 했다. 최선을 다했다.' 자기합리화를 시키던 제가 어떻게 공부하는게 진짜 '공부'하는 건지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헤헤레렐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이렇게 수기라도 남기는게 구본석 공신님에 대한 감사의 표시가 될수있을거 같아서 이렇게 수기를 남깁니다. 저는 재수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금은 재수종합반을 다니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현역때부터 교과서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고 그래서 교과서로 공부를 했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가 너무 늦은상태였고 제가 피부로 느끼지 못하고 막연하게 깨작깨작 되던 상황이였습니다. 결국 수능은 치뤄졌고 만족할만한 결과를 당연히 얻지 못하고 재수를 하게되었습니다. 저는 현역때는 이과였는데 문과로 전과를 했습니다. 사실 재수를 시작하면서 교과서로 공부를 해야 하나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비록 현역때 교과서로 '제대로' 공부를 하지는 않았지만 교과서로 공부를 하고 효과를 느끼지 못한 상태였으니까요.. 하지만 우연히 구본석 공신님 강의를 듣게 되었고 저는 구본석 공신님의 강의를 맹목적으로 추종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구본석 공신님의 강의의 핵심은 여타의 강의처럼 그 내용을 설명을 해주는것이 아닌 왜 교과서가 중요하고 교과서를 어떤식으로 봐야한지에 대한 필요성을 깨닫길 바라는 강의 인거 같습니다. 결국 구본석 공신님의 강의를 수백 수천번 듣는다고 수리영역의 성적이 오르는게 아니라 구본석공신님의 강의의 취지를 깨닫고 교과서와 기출문제를 수십번 수백번 수능칠때까지 봐야지만 유종의 미를 거둘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제 진심이 전달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

鐵血之路
8 년 전

프롤로그

안녕하세요올해 저는 고3이된 지방학생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무력감과 슬럼프에빠져 살았는데 이번에 이강의를듣고 아..난아직죽지않았구나 즉 난 얼마든지 일어설수있겟구나 라는생각이들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공부하겟습니다 제가 다시일어날수있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셜
8 년 전

[자극충전] 특별한 방법이나 괴물은 없다.

채점후에 분석해야하다는건 머리속으로알고있었는데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서 잘실천을 안했었어요.근데 강의를 듣고,'채점-분석-단권화'와같은 하나의 맥락을알고나니까 이제제대로된 공부를 하는것같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좋은강의였어요 ㅎㅎㅎㅎ

Real마크
8 년 전

프롤로그

ㅠㅠ진짜 act1만 봐도 감동입니다 ㅠㅠㅠㅠㅠ 크흑ㅠㅠㅠ 어릴때는 불우해야 깡이생기나봐요 ㅠㅠ 저도그렇고 ㅠㅠ 공감갑니다.

아울아비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구본석 공신님의 수리영역 강의를 듣고.. 사실적이고 체계적이며 논리적인 공신님의 사고능력에 혀를 내두를수 밖에 없었습니다. 언어 와 수리 외국어 전반에 걸쳐서 펼쳐진 구본석 공신님의 논리적 사고와 이를 바탕으로 진행되어진 구본석 공신님의 강의 는 그 어느 강의보다도 훌륭하고 제 가슴에 깊이 와닿았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가슴속에 불안한 그 무엇인가가 있었는데 구본석공신님의 강의를 듣고 나니 어떻게 공부해나가야 할지에 대한 너무나도 절실했던 공부법에 대한 의문이 풀리는 것 같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정말 몸과 마음을 다해서 공부에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으쌰리으쌰
8 년 전

[자극충전] 특별한 방법이나 괴물은 없다.

공신님께서 방법을 차근차근 또박또박 설명해주셔서 어떻게해야할지 머리속에 딱! 박히는것 같아요!! 목소리도 기억에남구요!! 감사합니당 ^^

goata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정말 간단하고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들을.. 그 많은 시간을 들여서 수 많은 공식들을 암기하고.. 고민하고.. 그랬던 제 자신이 참 한심하네요.. 교과서의 중요성과 수능적 사고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는 강의, 수능적 사고력을 익히면 4점짜리도 정말 쉽게 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강의네요.. 구본석 공신님... 해병대 머리스타일로 사탐, 논술 강의 찍어요 ^^ ~~ ㅋㅋㅋㅋㅋ

이쁜안나
8 년 전

intro & 학과소개

언어영역에 관한 문제집 추천좀 해주세요.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천지창조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다 현상 일 본질- 수능은 그 자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이란걸 느꼈습니다. 아무리 무수한 현상이 존재 하더라도 결국 본질은 하나라는걸 깨달았습니다. 구본석 공신님 감사합니다.

죽을만큼하자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제가 교과서로 공부를 하고잇는데 또다른 공부사이트인 스XXX드 라는 곳에서는 정석이나 바이블로 기본개념을 공부해야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너무나도 혼돈스럽습니다 ㅠㅠㅠ

沒入
8 년 전

프롤로그

정말 감동 그 자체 였습니다.. 2008년 구본석공신님께 쪽지를 보냈었고 서울대 논술준비로 바쁘시다고하셔서 저는 항상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언젠가 꼭 도와줄꺼라는 믿음에.. 비록 재수를 하고 있지만.. 구본석공신님처럼 부끄럽지 않게 공부해서 당당하게 연대 치대 합격해서 공신에서 만나뵙고싶습니다. 꼭 저 기억해주세요.

2110116908
8 년 전

intro -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자!

강의 잘 들었습니다. 주말을 반나절 넘게 쓴 보람이 있네요. 제가 궁금해하던 수능 출제 매뉴얼을 보는 시각이 형성되었고 진수론 부분도 제가 많이 약한 부분이었는데 충분히 보충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강행군을 하시면서 까지 강의를 모두 찍으시는 열정에 정말 감동받았어요.. '저는 항상 열심히 한다'라는 공신님의 말이 왜이리 와닿는지 모르겠네요 수리강의인데도 열정이 넘치는 한편의 수기같은 그런 강의랄까요....

속앓이
8 년 전

intro & 학과소개

강의 정말 잘들었어요 ㅋㅋ 들을때마다 사투리때문에 조금 웃기도했구요 ㅋㅋㅋ 사실 영어 독해법이나 수리 영역공부법에서 더 디테일하게 강의해주시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영어 단어 말씀해주실때 좀 이해가 안가드라구요 ㅎ 그래도 이강의 보면서 새로이 마음가짐도 했구요 힘이 나네요 ㅎ 강의 잘들었어요 감사합니다!ㅋ

ForFLY
8 년 전

경찰대① 총론

작년에는 5월달인가부터 촉박하게 경찰대를 준비하느라 실패했는데 이번에는 좀더 여유를 갖고 더욱 빡세게 해볼 생각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경찰대 인원 90명으로 줄인다는 소리가있던데.. 꼭붙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에게있어당당하도록
8 년 전

프롤로그

자신의 모든걸 공부에쏟아부어서 해야한다는것, 늦은만큼 더 열심히 해야한다는거 아는데 자꾸나태해지던저에게 정말 큰도움을 주셔서감사해요. 저도 세상을 바꿀꺼에요. 저도 약속할께요 우리가족, 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정말 열심히 할꺼에요!!

ForFLY
8 년 전

프롤로그

저는 이번에 재수를 하는 재수생인데요. 처음에는 재수하는게 싫고 짜증나고 억울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이강의를 듣고 나서 동기부여도 확실히 되었고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상에 정말 불가능이라는 것은 없다 라는게 맞는 말 같아요. 2주만에 수I을 끝냈다는 것을 들었을때는 정말 거짓말인줄 알았습니다. 하면된다! 진짜 뭐든지 해보지 않고 서는 안된다는 말을 할 자격이 없는거 같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혹은 예비 수험생 여러분들 중에 내가 잘할 수 있을까? 못하면 어쩌나 동기부여가 제대로 안된다 난 환경이 열악해서 공부하기 힘들다 등등 이러신 분들은 꼭 한번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본석 공신님!

나에게있어당당하도록
8 년 전

프롤로그

내일 학교가야되는데 이거 정말 드라마보다 중독성 더 강한것같아요 다보고자고싶은데 내일학교가야되서ㅠㅠㅠㅠ

정지훈--4
8 년 전

시(1) - 지문분석①

제가 웬만해선 후기를 안남기는데 이 강의는 후기를 남길수밖에 없네요ㅋㅋㅋ 정말 다른 인강에선 전혀 들을수없는 독창적인 지문분석과 문제풀이법입니다. 정말 강의를 보면서 이렇게 문제가 쉽게 느껴지는 건 처음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구본석공신님 말씀대로 출제의원님들 넘착하신것 같아요ㅋㅋㅋㅋ 논설문 문제풀이 해주시는 것보면서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ㅋㅋㅋ 이것을 제것으로 만드는데는 시간이 좀걸리겠지만 제것으로 만들기만한다면야 언어 100점 어렵지않을것 같습니다. 구본석 공신님 정말 감사합니다^ㅡ^ Ps. 아! 그런데 설명문 19번 22번 문제풀이강의가 빠진것 같아요 최대한 빨리 복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rawls
8 년 전

프롤로그

본석공신님을 알게되고 또 이 강의를 듣게된게 제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한 선택중에서 가장 잘했다고 생각되는것입니다 본석공신님도, 이를촬영해주신분도 공신 모두 너무나 감사합니다. 강의를 들은만큼 결과를 보이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unwritten
8 년 전

intro & 학과소개

이런 말 적어도 될련지 모르겠는데 왠지 모르게 동질감이... 전 근데 그 친구 수능 전에 한번 이기고 수능은 졌습니다.. 뭐 결과는 둘다 재수지만요 ㅎ 무튼, 잘봤습니다. 패턴의 단순화, 3-3. 등등... 잘 새겨 듣고 롤모델로 삼겠습니다!

연세경영12
8 년 전

인트로

역시 본석이형 정말 최고시네요.. 형 보면서 공부정말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하고 그러면서 또 넘어지고 그때마다 형이 했던 말들이 하나하나 생각나고 그러더라고요 구체적으로 자세하게 배운거 같아서 좋네요 저도 내년에 원하는 목표 이뤄서 형 꼭 찾아갈께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12학번 JYH..!!

깨진알
8 년 전

프롤로그

난죽어 있었다.

2110116908
8 년 전

[자극충전] 특별한 방법이나 괴물은 없다.

그동안 너무 효율성 없게 공부 했는데 진작 듣지 않았던게 후회 되네요... 정말 꼭 추천 합니다

치킨보헤미안
8 년 전

프롤로그

저도 해내고 말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했습니다.... 이제 고3 얼마 안남았어요!!

의싴
8 년 전

intro & 학과소개

짧은게 쫌 아쉬움 .

한해대가요.
8 년 전

프롤로그

구본석 공신님 이겨보고 싶어요!ㅎㅎ

greenpers
8 년 전

intro & 학과소개

먼저 공부법 뿐만 아니라 슬럼프 극복법이나 계획세우는 방법 등 수험 생활에 꼭 필요한 것들을 같이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11강의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강의 주제마다 핵심들만 뽑아서 짧게 논리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공신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실된 마음이 느껴져서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