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미
2 주일 전

공부하는 습관을 만드는 데 걸리는 날짜는 단 66일이면 충분하다

감사합니다

주승미
2 주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쪼꼼만 있으면 환갑입니다
선생님을 알게되어 너무 즐겁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할수있다는 용기가 생깁니다 선생님 표현대로 빠악!!!할수 있습니다

주승미
2 주일 전

책이 영어로 뭐게? book 아닌데요.


ㅎㅎㅎ선생님 강의듣다 너무 웃겨서 일시정지하고 웃고 있습니다 ㅍㅎㅎㅎ
조금도 놓치고 싶지 않아서요
근데 선생님 허리 쭈~~욱 피셔요 건강에 않좋아서 걱정 됩니다.

박정희
2 주일 전

공부의신, 18시간 공부하다.

암기과목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이윤정
2 주일 전

공부 못해 머저리 취급받던 강성태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전혜진
2 주일 전

[UNIT 92] 삽입 구문, 동격 구문

1회독을 마치며 마지막까지 성태 선생님께 힘을 받았어요. 할 수 있다는 말이 왜 이렇게 위로가 될까요.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강지연
2 주일 전

암기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 (암기 VS 이해 시간 안배)

공부의 갈증으로 늦깍이 대학원에 입학해서 공부를 땔래야 땔 수 없는 중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효율적인 공부법으로 동기부여와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암기는 횟수다^^

유니콘
2 주일 전

[UNIT 78] 대명사 (2) 재귀대명사

감사합니다.

유니콘
2 주일 전

[UNIT 77] 대명사 (1) 인칭대명사, 대명사 it

감사합니다.

Anais
2 주일 전

당신은 왜 공부해야 하는가

성공후기가 생겼군요
이걸 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기부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혜정
2 주일 전

단 10분 만에, 당신도 영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두두

최민권
2 주일 전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매일 수업시간에 학예회 연습하자고 했던 것이 선생님께 너무나도 죄송하네요...ㅠㅠ

김보배
2 주일 전

to부정사는 왜 필요하고 무슨 뜻인가?

it's never too late to start again.

유니콘
2 주일 전

[UNIT 73] 명사 (2) 주의해야 할 명사

감사합니다.

임하영
2 주일 전

공부하는 습관을 만드는 데 걸리는 날짜는 단 66일이면 충분하다

ㅎㅎㅎ성태강사님! 강의 다봤어요.
그리고 공부일기 2일 남겨둔 상태네요:-)
‘여러분은 할 수 있어요. 혼자가 아닙니다! 언제나 저는 여러분을 믿어요’
항상 말해주셨던 이 말들이 참 위로가 되고 힘이됩니다!
저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 사람들에게 공부법을 알려주고 싶네요
받은 것을 나누고 실천하는 사람이요!
성태강사님의 비전과 꿈도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정말 귀한 강의 감사드려요! 다음에 봬요!

이주하
2 주일 전

[UNIT 56] 중요 전치사 (방향, 움직임) (2)

마지막 멘트 되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았어요 ㅎㅎ 할 수 있다!

이주영
2 주일 전

[UNIT 2] 거의 모든 영어 문장은 5개의 형식뿐 - 2형식

영어학원보다남ㅋㅋㅋㅋㅋㅋㅋ라마성태형감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훈
2 주일 전

영어 포기해도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도 안된다면.

감사합니다. 도와주세요.

김경훈
2 주일 전

공부의신, 18시간 공부하다.

18시간.. 부럽습니다. 저도 그렇게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모두 화이팅!!

박찬기
2 주일 전

영어는 왜 12시제가 있는가?

ㅋㅋ이해가 다들 잘된다고하는데 나는 왜이렇게 강성태선생님 말이 너무많은것 같지...

김윤미
2 주일 전

[UNIT 10] 현재시제와 현재진행형 비교

진짜왜케멋지세요?
쌤이싫으면 강의듣기싫은데 쌤이넘좋아서아주 잘보고있어요
영어강의제대로 이렇게많이들은거첨이에요

이연경
2 주일 전

to부정사는 왜 필요하고 무슨 뜻인가?

계속 느끼는건데 문법강의만 말따로 입따로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박세준
2 주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수있다 i can do

이주하
2 주일 전

[UNIT 55] 중요 전치사 (방향, 움직임) (1)

맨 처음에 보여주신 그림을 보고 나서 설명을 들으니 이해가 엄청 잘 되네요 ><

김승범
2 주일 전

책이 영어로 뭐게? book 아닌데요.

얼굴이 잘생겨서 강의에 집중이 안됩니다 모자이크 처리좀 데헷 ㅋㅋ

최천재
2 주일 전

[UNIT 24] 원형부정사(저절로 이해되는 사역동사 지각동사 to 생략)

성태형 진짜 멋있는 일을한다

이주영
2 주일 전

'education'만 알면 너무 쉽고 재밌는 어원 'duc'

우유엎은라마성태

손지혁
2 주일 전

[UNIT 15] 분사의 기본 개념 - 영어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

interesting 이란 단어가 interest 뒤에 ing가 붙은거라는 걸 알게되었네요.
그냥 interesting이라는 형용사라고만 알고있었는데.

이주영
2 주일 전

영어 5형식은 왜 배우나요?

감사 라마성태쌤

이주영
2 주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수있다 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즈ㅡㅡㅡㅡㅡㅡㅡ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