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미리 풀어 봤는데 모르고 강의에 없는 줄 알았어요.. 예습해서 그런가 더 이해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느끼고 있습니다.
번역하는게 아니다. 그대로 읽어라.. 직독, 직해 뭔가 느낌이 팍! 옵니다.
음~~ 독해랑 같이 하면서 다이얼로그는 먼저 한글 보고 작문해 보고 근데 이게 독해가 도움이 되네? ㅋㅋ 그 다음에 듣고 내가 쓴 거랑 비교 및 딕테이션 해보고 뭔가 도움이 많이 되는 듯요.. 그래도 문법을 전혀 모르는 문외한이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청강하고 바로 복습하였습니다. 기억에 더 잘 남을 것 같아요..
오늘도 열회!! 열심 회화 듣고 입으로 한글 보고 영어로 말하기 합니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라는 광고가 생각나네요.. 듣고 읽고 말하고 쓰고 하면서 뇌가 활동을 많이 하게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말하고 듣고 쓰면은 많이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끊어 읽기.. 00을 볼때도 힘들면^^ ~~ 정말 흥미진진한 교육인 것 같습니다.
청킹 그렇군요 계속 기대가 됩니다. 덩어리 채로... 음~~~ 덩어리 하니까 옛날 영화에 기차안에서 지나가는 사람 덩어리라고 불렀던 게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화이팅!!
드라마틱한 변화 기대합니다. 그렇게 되려고 노력할꺼고요!! 화이팅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다. 문제유형을 알고 대처법을 알면 백전백승이겠죠?!! 화이팅!!
속독해야만 영어 독해에서 살 수 있다. 특히 토익에서는 그럴 것 같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외치겠습니다.
저도 빨리 들어가고 싶습니다. 지금 워밍업 하는 기분입니다. 아자아자!!
저도 선생님 믿습니다. 서로 믿고 사는 우리 사회가 되기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