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공부 못해 머저리 취급받던 강성태

[강성태 영문법] 독해/작문/말하기/듣기 다 통한다

공신 멘토 : 강성태


강의목록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윤정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문기훈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을보면 헤아릴수없는 아픔이 있다는게 공통적인것같습니다

서솔아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으로서 학생의 특성에 따라 가르쳐야하는데 아마 혼내신 선생님께서는 성태공신님에 대해 너무 모르셨던듯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영어 강의도 하시고..대단하신것같아요b

김성훈

공신님과 저도 같은 고민을 했네요

정민지

화이팅~!!

안준석

두렵고 무서웠던 영어를 이제 마주하려고 합니다

천재짱짱맨뿡뿡

저도 문법때문에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저를 아껴주셨던 영어선생님이 계셨는데, 그 선생님께서 제가 영어시간에 자신이 없어 발표를 계속 못 하자, 나중에는 그냥 신경도 안 쓰시더군요... 어느날은 기본적인 단어를 물어보셔서 대답을 했지만 그 마저도 자신있게 대답을 못 했어요.. 저희 나이때로 치자면 그 단어는 soccer같은 기본적인 단어였습니다. 그런데 너무 작은 소리로 말해서 그런지, 다른아이들 소리에 묻혀 저의 목소리는 들리지 않았어요. 선생님께서는 제 입모양을 보시고는 계속 물어보셨는데 저는 고개를 푹 숙이고 그저 가만히 있었습니다. 불과 몆년전까지는 저는 영어학원에서 탑, 그리고 영어를 가장 잘 하는 학생이었는데 말이죠.. 제 짝꿍은 그 학원을 같이 다녔던 친구였습니다. 좀 놀란듯 보였습니다. 가장 자신있는 과목이 영어였는데, 이제는 가장 수업을 듣기 싫은 과목이 되어 버렸어요. 그리고 이 모든일의 시초는 "문법"이었죠.저는 기초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저 학원에서 나가는 데로만 수업을 하니, 나중에는 기초가 부족해, 수업에 있어 뒤떨어지더군요. 그리고 그것은 점점 제 자신감을 갉아 먹었죠. 이제는 알았습니다. 정상에서 바닥으로 곤두박질 치는 것은 정말 비참한 일이라는 것을. 그리고 저는 이것을 딛고 다시 도전할 것 입니다. 66일, 도전할게요.

성준혁

저도 중2이인데 공부를 못해서 친구들한테 "기술 배워서 내 밑으로 와라" 라는 말까지 들었는데 강성태님 듣고 희망을 찾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권리다

저도 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재현

공신형님 존경ㅠㅠ

이다연

삼촌 존경합니다 ㅠㅠ

김현서

66일 프로젝트 정말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0^

한상헌

도전해보겠습니다.

곽동근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신승재

지금까지 영어가 너무 힘들었는데 하고자하는 욕구가 팍 생기는 강의인거같아요

장혜원

삼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sm9988

제가 왜 이제 공신에 가입했을까요? 너무 내용 하나하나 좋아요

배예훈

성태님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더 내가 노력하지 안았을 뿐이란 것을 깨닫고 갑니다.. 한개인 이 혼을 불살라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옥

책 한장만봐도 얼마나 혼신을 바치셨는지 알수있었어요 ㅜㅜ
강성태님의 그 진심 그 마음을 느낄때마다 강성태님 같은 분이 계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방탄보라해130613

라마성태 짱짱맨!

김지연

어떻게 이런 말씀을 하실수있는거죠...ㅠㅠ 정말 감동 그자체입니다. 자극을 넘어 사랑이느껴지는 영상을 보고나니
공부의욕과 내가 엄청난 소중한 존재임이 깨달아집니다...
나를 위해서 공부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Rose1234

유튜브를 통해 강성태 선생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개의 동영상을 보면서 꼭 한번 강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어졌거든요~
강의 열심히 잘 듣고 성실히 공부를 해보겠습니다. ~

양준영

학창 시절, 그 얘기는 정말 저에게 충격적이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따르겠습니다!

이소영

많이 힘드셨겠어요
저도 엄청 소심한데 이제라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김태윤

어려웠던 학창시절을 보내셨네요 하지만 성태형처럼 저도 함께 하겠습니다.

김채원

세상에~~ 너무나 공감되고 이런 강의를 찾고 있었습니다.제가 다른곳에서 인강 들을 때부터 보통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영재 천재세요!!!

허찬송

와 진짜 학창시절의 공신의 추억을 믿을수가 없네요.~~~ 그 친구들 지금은 엄청 찔리고 있을 겁니다.

불꽃투혼

지식을 넘어 자존감까지 찾자!!

메렐

제가 중학생일 때가 생각나네요. 다니던 학원에서 상담하는 도중에 영어 문제를 내주셨고, 학원 강사께서 한숨과 함께 머리가 나쁘다. 이거 하나 못 푸냐는 소리와 이런저런 얘기를 들었죠... 이 강의를 들으면서 이번엔 영어를 제대로 공부해보자고 다시 결심합니다.

소연찡잉

그 당시 찌질한 강성태와 비슷했던..
어린시절 겁쟁이 울보도 도전합니다.

선생님의 이 강의 어떻게보면, 자기의 씻을 수 없는 치욕,
오점같은 이야기를 들으면서....
울보에 겁많고, 받아쓰기도 맨날 빵점만 맞았던 ㅜㅜ
저도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위해 도전합니다!!

이번 강의에 너무나 큰 진심과 격려와 조언이 느껴져서
정말로 해야겠다!!!!해서... 공신닷컴에 아이디 만들고
결제까지 했네요ㅎ

정말 이번에 영어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이 초심 잊지않고,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영어라는 날개를 얻어 정말로 큰 성공을 하고 싶습니다!!!

김다현

진심이 느껴지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어 어렵다는 생각~ 이번 기회를 통해 극복해보겠습니다
열심히 해보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해봅니다

김민정

강성태 짱

조은화

찌질이 강성태~~찌질하다는 말 격하게 공감됩니다.
저도 찌질이에서 공신에 도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석훈

휴.. 내가 학생일 때 이런 강의 나와서 다행~

정석훈

이재부님 이 영상은 그냥 프롤로그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재부

근데 정식 동영상 맞나요?
어제 수강신청하고 오늘 보려고 하는데, 강의가 6~7분 밖에 안되고 강의를 하다가 마는 느낌인데 샘플동영상 아닌가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여전사

중,고등학생때 열심히 놀았었습니다! 33살인 지금에야 공부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간절하여 강성태선생님을 찾게되었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김동희

감사합니다. 강성태 선생님! 믿고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