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 종강 인사.

외우지 않아도 외워지는 「강성태 영단어」 (수능 내신 공무원 토익)

공신 멘토 : 강성태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황지상 1 주일 전

감사합니다.이제 접두사 접미사 열공할게요.

허소영 1 주일 전

영어에 있어서 만큼은 자존감도 자신감도 낮은 저에게 할 수 있다고 거의 매 강의때마다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여지껏 그냥 무턱대고 들여다보기만 하고 그러고 다시 까먹어버리는 일을 반복하던 제가 이 강의를 들으면서 조금 더 쉽게 단어를 외울수 있게 되었고, 단어 공부하면서 재미라는 것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었어요.
앞으로 계속해서 회독을 해갈때마다 성태님이 해주신 말씀 기억하면서 지겹더라도 노력해볼께요
진짜 너무 감사하고 과거에 이 책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선택했던 저에게 진짜 잘한 선택이다라고 칭찬해주고 싶네요ㅋㅋㅋ

김유빈 3 주일 전

완강했습니다 ㅠㅠ 방학동안 강의를 많아봤는데 드디어 끝이군요!
그다음 내용 열심히회독하겠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장재찬 1 개월 전

드디어 완강했습니다 완전히 제것으로 만들어질때까지 회독해보겠습니다 좋은 단어장과 강의 감사합니다!!

이지성 1 개월 전

선생님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휘도 많이 늘고 정말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항상 할 수 있다고 해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해주시는 덕에 용기도 많이 생겼습니다
꿈꾸시는 모든 일들을 하나하나 이뤄가시는 모습을 보며 정말 많은 도전을 받았어요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해요!! :D

박지영 1 개월 전

강선생님 사랑합니다. 30대 중반에 처음으로 영단어 끈기있게 공부했어요. 스스로도 자랑스럽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살겠습니다.복습 열심히 할께요.

최정관 1 개월 전

완강 찢었다이 한번더 들어야지

정석훈 1 개월 전

드디어 완강이다 ㅠㅠㅠ 성태 형 고마워요

조미연 2 개월 전

선생님 진짜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김서영 2 개월 전

막막했던 영단어를 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안형욱 2 개월 전

저도 성태 행님이 노력해주신 거처럼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현영 3 개월 전

110강을 어떻게 들어야될지 처음에는 끝이 안보였지만 선생님덕분에 재밌게 끝까지 완강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좋은 말씀 좋은 생각으로 대한민국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선생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ㄹㅁㅅㅌ 4 개월 전

머리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방법을 몰랐을 뿐이에요.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어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강성태

박유경 5 개월 전

최현선 5 개월 전

80강의를 먼저보고 책사고 다시 달려와 이제야 마지막 강의까지 들으며 꿈이란 애기에 가슴언저리가 울컥해집니다. 내일모레면 마흔에 아직어린아이둘을 키우며 다시 회사복직의 꿈을 안고 공부를 시작하면서 접한 공신닷컴이 제게는 첫 발걸음 입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해주신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primiracle 6 개월 전

"이 큰 꿈을 어떻게 해 내". 그냥 하면 됩니다. 그게 영단어 책 1위의 이유입니다. 남들이 불평할때, 꿈이 있었고, 그냥 했습니다.
여러분도 불평하기보다 매일 꾸준히 할수 있는것부터 한다면 꿈의 정상보다 더 높은곳으로 오를 날이 올겁니다.
- 강성태

박영선 6 개월 전

정말 감사합니다 강의 시청 다했습니다. 단어 꼭 다외우고 5회독 하겠습니다!

탑돌이 6 개월 전

오늘로 강의 시청은 다 했습니다. 영어공부에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다른 강의도 시청하면서 책을 5회독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학습자들에게 이런 재능기부를 해주시는 공신닷컴 강성태 선생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송진수 8 개월 전

아직까지 완독은 하지 못 했으나 나온 강의는 다 보았습니다. 저는 어릴 때 학원을 다닐 의지가 없었을 뿐더러 여건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를 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결국 수능 때에도 일자로 찍어 7등급이 나왔습니다.(이 때는 7등급이라도 나와 감사했습니다. 지금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지금 초, 중, 고등학교 영어시간을 생각해 보면 일단 단어가 선행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영어학원을 다니지 않거나 영어에 관심이 없던 친구(저 같은 ㅎㅎ)들은 막상 시험기간이 돼 벼락치기라도 하려고 하면 영어단어를 아예 몰라 영어공부는 손을 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수학으로 말하자면 1, 2, 3, 4 이런 숫자를 모르니까요 ㅎㅎ. 다른 과목은 한글로 돼 있다 보니 그나마 벼락치기가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영어란 과목에서는 단어가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보고난 후 감히 생각건데 기본교육과정에 포함시키면 대한민국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영어실력이 지금보다는 확실히 향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조금 바뀌면 좋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는 것을 몇 가지 적어 보려합니다. 첫 번째로 공신닷컴 사이트의 가독성이 좀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강의를 들을 때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야 하는 것이 조금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이걸 몇 개로 분할 시켜 전체 페이지 길이가 너무 길지 않게 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영리 목적이 아닌 사이트 운영이다 보니 재정이 넉넉하지 않을 수도 있다 생각은 합니다. 책이 더욱더 많이 팔려 약간의 변화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두 번째로 강의를 하실 때 영상활용을 하시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몇 강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으나 erupt(분출하다)를 설명하실 때 화산 폭발 영상을 사용하셨는데 밖으로 깨어져 나오는 그 장면이 같이 기억이 납니다. 재정이 매우매우 넉넉하게 되시고 시간이 충분하실 때 새로 강의를 만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우매한 중생의 오지랖였습니다 ㅎㅎ.
아름다운 취지로 공신닷컴을 운영하시고 수많은 타인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강성태 님(같은 취지로 공신닷컴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진심으로 감사하며 응원합니다. 아 마지막 사족으로 앞머리 살짝만 더 깎으셔 눈썹이 약간 더 보이시면 훨씬 인물이 훤해 보이실 거 같습니다 ㅎㅎ.

서미래 9 개월 전

강의 완강했어요. 단어장 1회독이 얼마 안남았네요. 성태님 말씀처럼 꼭 5회독할게요. 5회독 하면 카페에 인증도 할게요. 꼭이요.

bubblelee 9 개월 전

20대 청춘을 지나오면서는 꿈을 말하지도,
꿈이란 단어는 젊은 사람들에게만 사용되는 단어라고 생각하고 잊고 살아왔는데
공신님의 강의를 완강하면서 다시금 사그라졌던 꿈을 생각하고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진심이 담긴 강의와 멘토링 정말 감사합니다.
강성태 공신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