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82강 [day 1 어원 'cap' 2편] capable(케이퍼블)만 알아도 영어 어원으로 많은 단어를 공부 할 수 있다?

외우지 않아도 외워지는 「강성태 영단어」 (수능 내신 공무원 토익)

공신 멘토 : 강성태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 1 개월 전

12/16 공부ing

유선재 1 개월 전

진짜 교육계의 혁명이 따로없음, 이분의 인강 수업은 영어교육계의 모차르트임... ㄷㄷ;;진짜 20만원이 아깝지 않습니다. 강의 들어보시고 '화가나고 억울하다 ' 그럼 서울 서초구 도구로85길 302호 유선재를 찾아와서 때려도 됩니다. 정말 좋은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레이나드 1 개월 전

공신님의 말 한마디한마디에 호응하면서 즐겁게 공부 했어요 꾸준히 복습하면서 다 제걸로 만들께요

이선정 3 개월 전

역시 공신이 만드니 다르네요ㅎㅎ
공부가 너무 쉬워요~
본책 구성이 한 눈에 잘 들어오도록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데다 양날개에 접두사,접미사 틈틈이 보기 넘 좋고~
어원맵으로 큰 흐름 잡아 놓고 미니북으로 복습하니 따로 시간들여 단어 정리 할 필요 없어서 넘 편하고 공부가 쉬워졌어요ㅎㅎ 역시 공신은 다릅니다!! 영어공부 시작하는 주변 분들한테 마구 추천 하게 되어용ㅋㅋ

천정애 4 개월 전

너무 좋고 인강이 아닌것 같아요.

박솔 4 개월 전

잘봤습니다!

정솔 5 개월 전

너무 재밌네요

신승우 5 개월 전

단어암기 실력이 점점 느는것 같아요!

최미진 8 개월 전

단어가 어째 넘 잘 외워집니다....^^

영단어열씸히공부하자 9 개월 전

영어완전초보인데강의듣고알게되었어요

김태훈 1 년 전

선생님 너무 재미있어요~

윤형주 1 년 전

단어가 재밌다...

김준서 1 년 전

와.. 역시 갓성태 선생님 영단어 많이 알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