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강의목록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장시율

신승재

감사합니다

권영재

동기부여 제대로 되네요. 감사합니다.

영원하자 BTS!

강성태 선생님 감사합니다(꾸벅) 진짜 감사합니다.. 물론 경고를 3번이나 받았지만.. 6일 후.. 정확히 다음주 토요일이면 공부일기가 끝납니다.. 그 전까지 경고 받지 않기를..(ㅎ) 어쨌든 공부 일기 지금까지 쓴 것 보면서 많이 느꼈어요.. 처음에는 물론 힘들었습니다. 자세가 잡혀있지 않은 상태에서 공부일기를 쓰려니깐, 처음에는 다 때려치고 싶고, 나 편한 데로만 살고 싶었는데, 공부 일기를 쓰다 보면서 생각이 났어요. 공부는 산과 같은 것 같아요, 여러분. 점점 올라가는 데, 물론 중간에 쉬다 갈 수도 있겠죠. 너무 힘들면. 물론, 그 쉬는 데에 시간이 너무 지체되면 안 되지만요. 그래도, 계속 올라가는 거에요. 중간에 힘들다고 포기하고 내려가면, 결국은 정상의 기쁨도 못 보고, 산에 올라간 보람을 맛보지 못 하고 오게 되는 것 이잖아요. 그런데 힘들어도 조금씩 쉬면서 올라가면 언젠가는 도착을 해서 정상의 기쁨을 맛 볼수 있게 되는 것처럼, 공부도 물론 중간에 쉬었다 할 수는 있어도, 절 때 포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공부를 계속 하고, 또 하고 또 하는데, 공부 일기를 쓰면 오늘 배운 내용들, 오늘 공부한 내용들을 정리하면서 한 번 더 내 머리속에 들어오므로, 진짜 보람도 많이 느끼고, 지금까지 쓴 것들을 보면서 아.. 내가 벌써 이만큼이나 했구나.. 이렇게 느끼기도 했습니다. : D 무엇보다, 공부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도 조금씩 사라지더라고요. 그리고, 계획표의 중요성도 알았습니다. 만약 여행을 가는데, 지도가 없으면 무작정 길을 가는데, 어딘지는 모르고, 결국 길을 잃거나, 아니면 중간에 포기하고 집으로 가고 말겠죠. 그런데, 만약에 지도나 네비게이션을 가져가면, 길을 쉽게 찾아서 목적지에 제대로 도착할 수 있을 거에요. 공부도 이 예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공부 계획표를 짜지 않으면, 무작정 공부하게 되므로, 내가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 제대로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데 계속 공부만 하게 되므로,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에 공부 계획표가 있으면 내가 어떤 걸 오늘 공부해야 할지, 뭘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를 잘 알게 되므로, 계획표를 짜는 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인 것 같습니다. 내일이 입학인데, (중학교) 정말 지금처럼만 잘 해 보겠습니다. 이제 계획표의 중요성도 알았으니, 잘 할 수 있겠죠? ㅎㅎ 그리고, 공부일기는 끝나면 또 하고 또 하기로 엄마랑 약속했습니다. 공부 일기는 66일이 아니라, 평생 공부일기를 써 보겠습니다. ㅎㅎ 내일부터, 아니 오늘,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포기 하지 않는 모습 꼭 보여드릴게요~ ㅎㅎ 앞으로도 강의 많이 부탁드려요 : )

이소영

일기에 이런 깊은 뜻이 있는지 몰랐네요

박종진

일기 형식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백지 복습으로 오늘 했던 것을 다시 정리할 수 있는거 같아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허찬송

그러고보니 진짜 일기를 안 쓴지가 얼마인지....이것도 참 중요하네요

영원하자 BTS!

진짜 강성태 선생님 대단하세요... 지금 66일 공부 일기 쓰고 있는데요...진짜 대단하세요,.. 이 공신닷컴이 있다는 것도 얼마전에 알았어요. 엄마가 좋다 그래서 들어와 봤는데, 도움이 되는 강의들부터 진짜 좋은 강의들까지 쫘라락 엄청 많은 강의들이 있더라고요.. 지금 하나하나 듣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 2019년 1월1일부로터 중1이 된 사람인데요... 솔직히 예비중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근데.. 이 강의들 듣고 나서, 내가 지금까지 받은 스트레스를 해결 할 방법도 찾고, 그렇게 공부해 봤더니,, 처음으로 단어 시험을 진짜 잘 맞았습니다... 정말 너무 기뻤고요, 그 때 기분은 말로 표현을 못 하였습니다... 비록 어제 일이고요.. 항상 감사합니다, 강성태 선생님. 재미있게 강의 해 주시니깐, 지루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도움이 안 되는 것도 아니고.. 존경합니다. 오늘 부터 진짜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금 타이머로 시간 재면서 공부 중인데요, 1시간, 2시간, 3시간 이렇게 조금씩 늘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해요 선생님.

손민근

머리 한대 맞은 것 처럼 띵하다

CPAmade1

박지성 선수의 일기.. 정말 대단하네요.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김영애

정말 감동입니다~~. 너무 멋지고 훌륭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미진

크게 된 이유는 분명 있네요. 부끄럽게 생각하며 배웁니다.

윤강하

앞으론 일기쓰는걸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전윤진

감사합니다

oxf

정말 많은 통찰을 이끌어주시는것 같아요

oxf

언제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