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tent(텐트)'만 알면 너무 쉽고 재밌는 어원 'tend'

외우지 않아도 외워지는 「강성태 영단어」 (수능 내신 공무원 토익)

공신 멘토 : 강성태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정채문 1 주일 전

와....영어 단어를 외우는게 아니라 이해하는 거네...성태형 고마워요....

이지예 1 개월 전

tend tense 뻗다, 팽팽하다~
extend 늘리다, 연장하다, 넓히다
extension 연장, 구내선, 호텔숙박연장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원정 1 개월 전

느낌 오네요^^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환 2 개월 전

강의 끝에 항상 응원의 한마디 해주시니 힘이 나네요

홍소영 2 개월 전

잘들었다고 댓글 달려다가 바로 아래 tend 를 이용해서 센스있게 댓글 다신 장두현님에게 감탄하고 갑니다 ㅋㅅㅋ

장두현 2 개월 전

오우 정말 알기 쉽게 'tend'의 어원에서 뻗어나온 걸 들어서 굉장히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아마 성태님이 intention하신대로 아주 tender하게 강의를 찍으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attention하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김주영 2 개월 전

짱입니다
머리에 쏙쏙 박히내여~~~~~~~?!

정한진 3 개월 전

넥타이가 장군감입니다

최현아 3 개월 전

자주색 넥타이가 아주~~ 딱!! 좋아요

신서은 3 개월 전

자주색 넥타이 잘 어울립니다ㅎㅎㅎ

직구 4 개월 전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다현 4 개월 전

어휘 반복 또 반복하다보면 나아지겠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전재현 4 개월 전

우와 자주색 저도 좋아해요!!

장재찬 4 개월 전

넥타이 잘 어울려요 !!!

소지호 4 개월 전

형 사랑해요

정서현 4 개월 전

강성태 선생님 멋있다. 이해 잘돼요

양우식 5 개월 전

아직도 억지스럽다는 생각이 들긴하네요....쉽다고 하시는데 아직 쉽다는 생각은 안들고요.. 반복해야된다는거는 100퍼 공감합니다. 일단 포기하지 않고 할 생각입니다..!

짐니 5 개월 전

오늘도 머릿속에 빠!!!악 들어오는 강의 감사합니다 ^^

강유선 7 개월 전

열정강의 감사합니다~^^
수강료가 아깝지 않네요~

이현경 9 개월 전

오늘도 재미있게 공부하고 갑니다!!

조현진 9 개월 전

자주색이 아니라 보라색이지만 잘 어울리네요 ㅋㅋ

윤지영 1 년 전

파리에서 엘레강스하게 까라멜마끼아또 ㅋㅋㅋ
pretend 가장하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Her job is to superintend the production process.
The players contended for the title.

조순구 1 년 전

정말 감사합니다 조금 있으면 70을 바라보는 나이에 영어 단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주심에..... 너무 외워 지지 않네요 하지만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앞으로 5년간

함승연 1 년 전

ㅋㅋ재밌어서 좋아요

나찬의 1 년 전

감사합니다. 너무 이해가 잘되게 들었습니다. 복습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재원 1 년 전

허허 넥타이가 너무 멋져서 반할 뻔했네요.

차부건 1 년 전

넥타이 너무 멋있어요!!!!!!!!!!!!!

스뎅도끼 1 년 전

자주색은 귀족 왕족의 색인데 잘 어울리세요. 멋지십니다. 오늘도 열공모드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김예주 1 년 전

자주색 넥타이 멋있어요~ㅎㅎ

박혜윤 1 년 전

성태오빠 자주색 넥타이 너무 잘어울려요 멋있어요 너무 잘생겼어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임찌롱 1 년 전

러브미 텐더라는 노래 생각나요!!ㅎㅎㅎ완전 재밋따아~!!

강성훈 1 년 전

강성태 멘토님 항상 재미있게 단어를 이해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색 타이 멋있네요 ㅎㅎ

이하현 1 년 전

멋....있지....않지는 않지만, 멋있지 않는건 아니고 멋있어요ㅋㅋ

김동현 1 년 전

ㅎㅎㅎ 멋있다.........

양진모 1 년 전

자주색 타이 멋있어요~~ 잘봤습니다 ㅎㅎ

이윤성 1 년 전

넥타이 멋있어요


김태호 1 년 전

많은 단어들 잘 알고 가요.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김나현 1 년 전

넥타이가 너무 멋있어요ㅎㅎㅎ

명수빈 1 년 전

흑흑흑 너무 재밌어요ㅠㅇㅠ

김성현 1 년 전

ㅋㅋㅋ (자)기(주)도적인 학습=자주색 넥타잌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kkkong 1 년 전

자주색에서 뿜음 ㅋㅋㅋㅋ 강성태님덕분에 영단어가 쉬워집니다 전 6강으로 넘어갑니다

박세무 2 년 전

평상시 뜻도 모르고 썼던 단어들이 보여서 놀랬어요 자주색타이 잘어울려요~~

노우준 2 년 전

그동안 안다고만 하였던 단어들이 흩어져 있었다는 걸 다시금 알았습니다 끝없이 뭔가가 연관이 있군요

이승현 2 년 전

잘보고 갑니다.

이진우 2 년 전

오늘 틈틈이 알바하면서 쉴 때마다 봐야겠어요

이진우 2 년 전

자주색 넥타이 멋있어요 ㅎㅎ

김용우 2 년 전

자주드립개꿀잼ㅋㅋㅋㅋㅋ ㄹㅇ현웃터졌다

이학찬 2 년 전

이거 본 이후로 영어단어암기할때 더 쉽게되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ㅎ

이승주 2 년 전

저두 열심히 하고 싶어져요~~

거니 2 년 전

wow

장지원 2 년 전

최소3번이상은봐야겠네요 느낌빠!하려면 ㅋㅋ

전수미 2 년 전

ㅋㅋㅋㅋㅋ 마지막 인사ㅋㅋㅋㅋ 웃겨욤

강민규 2 년 전

(2일 1차 5강 2017.2.28.3.44) 어제의 실패로 긴장해 있던 난 자주색 개그에 풀렸다. tend. 뻗다 extend 늘리다 intense 집중한 tease긴장한 attend참석하다 contend 경쟁하다 tend ~하느 경향 intend 의도하다 pretend 가장하다. tender부드러운

spanky12 2 년 전

감사합니다.

SteadyBaek. 2 년 전

진정한 교육자

이하늘 2 년 전

ㅠㅠㅠ진짜 강성태님 완전 좋아 ㅠㅠ 보통 인강보면 재밌게 하시는 분들도 많고 희망을 주시는 분도 있는데 강성태님은 희망뿐만 아니라 사랑까지 주시는 거 같아요 ㅠㅠ 왜인지 공부계의 아빠,엄마 느낌... 그리고 수업도 잘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짱, 왜 이제 알았을까요 ㄷㄷ

공부몬스터 2 년 전

멋있어요..성태짱

이준희 2 년 전

ㅋㅋㅋ항상 마지막 인사보고 웃게되요~ 근데 왜 저도 치킨텐더밖에 기억이 안날까요..?

토익만점까지 2 년 전

너무 재밌어요 하면할수록 더 열심히 하고 싶어지네요

환타 2 년 전

자주색 멋있어요 ㅋㅋㅋ

김보미 2 년 전

다 보고 나니까 왜 치킨 텐더 밖에 기억이 안나죠 ㅋㅋ

이현주 2 년 전

정말 재미있게 가르쳐주시네요 ^^*

달나기 2 년 전

와, 정말, 선생님은, 항상, 멋있는것 같아요.

열공신입 2 년 전

재밌습니다 와아ㅏ아ㅏㅏㅏ아ㅏ ㅅ강성태 사랑해요

상신 2 년 전

재밌게 잘 봤습니다:) 자주 멋있으세요 ㅋㅋ

박도원 2 년 전

크으.. 멋집니다! 치킨텐더 맛있겠어요! ㅋㅋㅋ tender 정말 머리에 콱 박혀버렸지 뭡니까..ㅋㅋ

유상민 2 년 전

love me tender ~

검은사원 2 년 전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쿠우쿠우 2 년 전

진짜 아재개그 좋아하시구낳ㅎㅎㅎ 오늘진짜 단어가 머릿속에 잘 들어오네요ㅎㅎ 근데 얼굴을 되게 부담스럽게 내미시네욬ㅋㅋ 아무튼 오늘도 감사합니다 ^

공부하는 복숭아공주 2 년 전

자주색 넥타이 잘 어울려요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유익하고 꼭 복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열심히합세이 2 년 전

재밌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송옥 2 년 전

직장맘. 수업완료. 완강는 날까지 쭈욱~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교육학과 복수전공 2 년 전

항상 마지막에 칭찬(?)을 해주시니 진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우형진 2 년 전

하나의 어원으로 여러개의 단어를 알게되니 지루하지 않고 재밌습니다!

정영숙 2 년 전

자주색 넥타이 멋있어요 ^^

박성민 2 년 전

재밌는데 어렵네요 ㅠ_ㅠ

이헌배 2 년 전

5강까지 104개 단어를 알려주셨습니다. 33개 어원으로 14,000개 단어를 배울 수 있다는 기대감에서 듣고 있습니다.

장우원 2 년 전

게임보다 재밌어요.....세상에...

조형진 2 년 전

믿고 봅니다 믿습니다

안의찬 2 년 전

자주색! 잘생겼다!!

김상우 2 년 전

정말 여기나오는 단어 모아놓은 교재같은건 없어요? 쓰는속도가 느려서 받아적기가....

뭇별 2 년 전

치킨텐더! ... 배고픕니다..

우뭇가사리 2 년 전

자주색 염색 가죠ㅋㅋㅋㅋㅋ 잘생기셔서 소화 가능하실 듯ㅋㅋㅋ

ifitismeanttobe 2 년 전

자주색 넥타이 자기주도학습ㅋㅋ! 멋있으십니다! 앞으로도 좋은강의 많이 부탁드립니다

ryan0423 2 년 전

치킨 텐더! 순살치킨

치옹 2 년 전

Thank you........!!

gooma 2 년 전

따라갈라니 조금 빠르긴 하지만 그래서 집중은 더 잘되네요^^

헤르맥스 2 년 전

감사합니다.

설한영 2 년 전

성태오빠! 멋있어요ㅋㅋㅋ넥타이자주색 잘 어울리시네요

민기쿤맘 2 년 전

ㅎㅎ굿입니다~~

중경외시 2 년 전

머, 멋있습니다!

LeoPark 2 년 전

보면볼 수록 의욕가 계속 생기네요 ㅠㅠ

planetformation 2 년 전

틈틈히 보니 재미있네요.

atryon 2 년 전

멋져요~^^

애기민간인 2 년 전

사랑합니다.

2214 2 년 전

와멋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색안해도멋져요

ITFTKD 2 년 전

자기주도학습의 자주색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성태형이아닌 성태아재이신건가요~~
이번강의도 최고엿습니다~~!!!♡

Lanciiii 2 년 전

멋있어요!!!

바다태양엄마 2 년 전

낙숫물이 바위를 뚫듯 꾸준히 배우렵니다. 목소리연기 잼나요. 자주색 보면 생각나겟어요.~~^^
내가 희망이 되겠습니다.

좐성 2 년 전

역시 공신 자주색이 멋있어요

햄스터맨 2 년 전

자주색 멋있어요

공신위해목숨바칠수있다 2 년 전

정말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가아주잘되어있네요

free09 2 년 전

머릿 속에 쏙쏙 잘들어야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