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왜 어원을 통한 연상인가?

외우지 않아도 외워지는 「강성태 영단어」 (수능 내신 공무원 토익)

공신 멘토 : 강성태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김안나 5 일 전

단어 정복하고 싶어서 책을 샀는데 강의까지 들으면 좋을거 같아서 이렇게 시작해요! 오늘부터 1일차! 완강을 향해서~~~

김현영 1 주일 전

몇 달 동안 공신 책으로만 공부하다가(물론 책만으로도!!! 너무나도 도움이 되었지만!!!) 강의까지 들으면 정말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왔어요!!! 오늘부터 1일!!! 시작하였습니다! 마음 굳게 먹고! 꼭 반드시!!! 해낼께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김요한 1 개월 전

저는 오늘 부터 1일차 입니다 많이 배우고 배운만큼 밖으로 저의 잠재력을 발휘해보겠습니다

이지예 1 개월 전

조아용 조아

이지예 1 개월 전

1일차 시작입니다~ 도움 될것같아요 좋아요

장두현 2 개월 전

시작해 볼게요! 앞으로 달라질 나를 위해 해보겠습니다

데일리 3 개월 전

왜 어원을 통한 연상인가? 나는 이미 알고 있었다.

=) 3 개월 전

영어 단어 암기가 너무 힘들어서 ㄱㅅㅅ영단어 강의를 들어왔습니다. 작년에 처음 강의를 신청했는데, 1년동안 외우지 못하고 내 능력이 부족해서 안된거겠지 생각되어 1년을 더 신청했습니다. 그런데도 들으면서 계속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다. 모든 단어를 한글 연상으로 암기해서 접두사 접미사만 조금 바뀌어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고, 문장을 읽으면서도 단어를 하나하나 연상법을 떠올리면서 해석해야 해서 독해 실력도 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강성태 영단어 책을 사서 읽고 정말 진짜 눈물이 날뻔했습니다. 내가 왜 그런 방법으로 단어를 외우느라고 그 많은 돈과 시간을 버렸을까 싶었습니다. 버스에서도 읽고 길을 걸으면서도 읽고 하니까 금방 많은 양을 읽을 수 있었고 하루만에 영단어의 체계를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후기를 한 번도 남겨본 적이 없는데 이건 꼭 남겨야겠다 싶었습니다. 진짜 이런 책, 강의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박은정 3 개월 전

멘토님의 진정성이 느껴져 뭉클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학생들의 잠재력을 밖으로 이끌어내는 education.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이헌배 3 개월 전

정말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병아리 3 개월 전

영단어 하나도 모르는데 한번 시작해봅니다.!

윤은영 3 개월 전

시작

정현숙 3 개월 전

시중 나온 책은 다 본 거 같아요. 그런데 외웠을 때 뿐이네요.
결국 여기까지 왔어요~ 열심히 해볼게요.

정현숙 3 개월 전

시중 나온 책은 다 본 거 같아요. 그런데 외웠을 때 뿐이네요.
결국 여기까지 왔어요~ 열심히 해볼게요.

정수빈 4 개월 전

진짜 듣고 소름돋았어요... 단어 하나하나가 다 연결되있다니... 고등학교 가기전에 영어 다 끝내고 갈겁니다 진짜ㅠㅠ 감사해요!!!!

김용학 4 개월 전

토플 공부중인데 오랜만에 다시 공부하려니 단어들을 많이 잊어버렸더군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수강신청 했습니다.

정상작동 4 개월 전

1/10 [1일차]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조은채 4 개월 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송광민 4 개월 전

저거유튜브에서봤는데 거인의 어꺠인가??

정서현 4 개월 전

12/28일 1일차 입나다.멋진 강의 감사합니다.ㅠㅠ

김다현 5 개월 전

멈출수가 없어요 ㅠ

박성제 5 개월 전

1일차입니다.

신민고 5 개월 전

12/21 1일차

김경국 5 개월 전

12/17 1일차

김다현 5 개월 전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영어가 자유로워 지길~

성주영 5 개월 전

12-16 1일차 저의것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고기 5 개월 전

12/15 1일차

은한 7 개월 전

형만 믿고 따라갑니다

서정효 8 개월 전

형 강의 좋아요 굿

문채일 8 개월 전

이런 얼굴 부담스러운 강의 좋아 집중도 잘되고 졸리지도 않아 자면 컴퓨터에서 튀어나와서 강성태한테 쳐맞을것 같은 말투와 표정 재미도 또 있으니 몰입도 잘되고 원래의 인강이 졸린점을 커버하려고 이렇게 찍으시는듯
그래서 해병대 출신이시라고.........

조한삼 9 개월 전

효과적인 학습의 기본은 당연히 기초, 정도를 걷는 것에서 출발하는 것 같습니다. 어휘의 어원을 아는 것으로 시작하여 연상되는 단어를 암기하는 방법 무릎을 탁치고 듣게 됩니다. 잘 학습하고 갑니다.

유가님 1 년 전

오오 이방법을 이제 알았을까요

모재숙 1 년 전

왜 나보다 늦게 태어 났니?

윤다송 1 년 전

와.....이강의보고 딱한마디가 절로나오네요. 강성태 쌤 짱!!!!!!!!!!!!!!

김근홍 1 년 전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나는될거이다 1 년 전

ㅎㅎ 재밌어요.. 이미 아는 단어도.. 어근 접두 접미 나누어서 보니 더 흥미롭고.. 모르는 단어도.. 추측해보는.. 버릇이 생길거 같습니다. 중요 어근을 먼저 확실히 외우는게 중요 할거 같아요.

김해선 1 년 전

들을때는 머리 쏙쏙 들어왔는데, 올려주신 파일로 시험을 보니 생각이 하나도 안나네요.
복습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33살만학도 1 년 전

만학도입니다 수능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이루다 1 년 전

1일차 입니다. 너무 기대 됩니다!!

김명호 1 년 전

목소리톤이 머리에 그냥 각인되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이주화 1 년 전

1일차 믿고 따르겠습니다^^영신이 되는 그날까지

박지민 1 년 전

귀에 잘 들어와서 좋아요.

이가윤 1 년 전

감사합니다!

김우정 1 년 전

좋은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김예원 1 년 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이정진 1 년 전

이제 전강의 다듣기 시작합니다

김성현 1 년 전

cap 꼭대기 우두머리!

정병철 2 년 전

이거 동영상 하나당 몇분짜리인가요?

노우준 2 년 전

훌륭하신 강의와 쉽게 연결하여 주시는 cap 이라는 설명 잘 들었습니다

김준서 2 년 전

이런식의 강의는 처음들어보네요.. 새롭고 귀에 쏙쏙박혀요 잘들었습니다!

이학찬 2 년 전

영어의신이 되기를 바라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황태연 2 년 전

잘봤습니다!ㅎㅎ

조빈 2 년 전

e:가 밖으로 라는 뜻을 알았습다.
감사합니다.

이정환 2 년 전

현재시각 3/12/11:05 ~ 3/12/10:50 을 시작으로 1일 2강 차 감사합니다.

박찬민 2 년 전

잘봤습니다 복습중요!!!

현정훈 2 년 전

1일차 2강

외조과갈꺼임 2 년 전

잘봤습니다

장지원 2 년 전

짧고간단하네요 좋아요

김용우 2 년 전

롤보다 재밌다..ㄷㄷ

경수현 2 년 전

1일차 2강 다른 강의들보다 재밌고 잘들어오게 가르치시는것 같아요!

songguns 2 년 전

[1일 / 2강 / 1회 / 170301(수) / 23:20]
느낌 팍~!

yeseoguo 2 년 전

와 기대되요 너무 재밌고 항상그랬듯이 너무멋있어요ㅠㅠ

강민규 2 년 전

(1일 1차 2강 2017.2.27.3:21) 내 머리속으로 들어온 단어는 몇가지 없다 하지만 확실해진건 재미있다.

김민주 2 년 전

사형수랑 자본에 그런 뜻이 있을줄은 몰랐어요ㅋㅋ진짜 재밌네요

spanky12 2 년 전

유튜브로만 보다가 여기로 왔습니다. 뒤에 Q e e 가 없으니 까 허전하네요 ㅋㅋ

투당 2 년 전

강성태님이 요즘에 괜히 잘나가는게 아니야...

SteadyBaek. 2 년 전

어떠한 교육자보다 멋있습니다.~

박은진 2 년 전

진짜 cap인 강의였습니다!! 66일 이후에 영신이 된 저를 보고싶어요!

장진영 2 년 전

영어의 신

신시온 2 년 전

강의 좋은데 목이 좀 걱정되네요 ..

이선주 2 년 전

믿음이 가는 강의는 처음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은진 2 년 전

약팔면 잘 파실 것 같다

박상민 2 년 전

영신!

토익만점까지 2 년 전

자신감이 넘치고 너무 멋있어요. 들은 영어 강의 복습하다보면 영어단어가 너무 쉽게 외워질꺼같아요. 감사합니다.

원정연 2 년 전

감사합니다

sungwonsik 2 년 전

강성태 공신님 강의는 좋은데 ... 발음이.. 살짝 새는거같아요 .. ㅠㅠ

김보미 2 년 전

벌써 자신감이! ㅋㅋ

류다연 2 년 전

아진짜 완전사랑해요 아재 ㅠㅠ 꼭 공신되서 뵙고싶어요 아자!!!!!!!!!!!!!!!!!!!!!!!!!!!!!!!!!!!!!!!!!!!!

이강민 2 년 전

어원을 설명해주시니 이해도 되고 좋습니다. 다음 강의가 기대되네요.~

박주희 2 년 전

영어 어원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다른 어휘 인강에서는 경선식이 대부분이여서 아쉬웠었습니다. 그런데 이 강의는 진짜 '어원'에 대한 강의라서 정말 기대가 많이 되네요!

공신믿어요 2 년 전

완전 추천!!!

망해라 공신닷컴 사기닷컴 2 년 전

ㅈㅂ 저영신되면 공신회사찾아가서 치킨쏠게요

유상민 2 년 전

강의하시는게 흡입력이 엄청 좋으시네요. 시간이 금방 갑니다

김현수 2 년 전

영어 자신 없었는데 강의 보고 자신이 생길 것 같아요!

sunny 2 년 전

완전 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다.

이주영 2 년 전

자신감 충전합니다

검은사원 2 년 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우왕킷쿳 2 년 전

재미있습니다 ㅎㅎ

우형진 2 년 전

이런 강의를 만드신게 대단하네여!

Gilife 2 년 전

다음 강의를 더 열심히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 강의로 슝~

쿠우쿠우 2 년 전

영어단어의 뜻을 암기하는 방법을 매우 쉽게 가르쳐주시네요. 감사합니다.

한송옥 2 년 전

재밌다 리얼

이진성 2 년 전

영어의 신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시오 2 년 전

영어 어원으로 공부할수 있는 자료를 찾다가 이 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고 여기까지 찾아오게되었습니다.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교육학과 복수전공 2 년 전

영어의 신이 되고 싶습니다!!!ㅜㅜㅜ

안소영 2 년 전

영어단어의 어원을 알고나니 재미있어요!
오늘 capital의 뜻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ㅎㅎ (부끄럽지만) 무지했던 저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재유 2 년 전

절 이끌어 주세요~!!! ㅎㅎ

유난희 2 년 전

oh my captain!

이샘 2 년 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영숙 2 년 전

어원을 알고 나니 쉽게 생각이 되고 기억되네요^^

손용근 2 년 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헌배 2 년 전

Capital 흔히 기억하고 있던 수도라는 의미 외 사형의, 치명적, 자본의 라는 의미를 쉽게 기억합니다.

폰집어넣고공부좀하자 2 년 전

굿

강병민 2 년 전

예고편에서 본건데 계속보고싶네요 아 물론 강성태님이 잘생겨서...라는건 조금 생각해보죠

고수경 2 년 전

우와 엄청 쉽네요 capital ,education 벌써 외웠네요~~

이찬우 2 년 전

education! 이끌어내다 !
선생님께 말씀드려야지

안의찬 2 년 전

우왕!

뚀리 2 년 전

진짜 잘외워져여ㅜㅜ

박진혁 2 년 전

유튜브 보고왔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ㅠㅠ

김진호 2 년 전

유튜브를 보고 공신닷컴에 왔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공공공 2 년 전

기대 됩니다 오늘 다 봐야겠네요!

김하경 2 년 전

가장 긴 단어, 기존 방식으로는 하루종일 외워도 안 될것 같았는데
강의 한번 들었다고 그냥 외워지네요 . . .

뭇별 2 년 전

education! 밖으로 이끌어내다! 좋은 교육 부탁드립니다!

ifitismeanttobe 2 년 전

어원 학습법이 정말 영어단어를 효율적으로 암기하는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떻게 쉽고 재밌게 설명을 해주실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ㅎㅎ

Jen2.0 2 년 전

우와.. 기대되용!

한글두자 2 년 전

와...

김승섭 2 년 전

중간에 여러분 정신차리세요가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어원으로 보니까 새로운 느낌의 이해가 돼요!고맙습니다

흐르른강물처럼 2 년 전

영어의 어원으로 영어를 배운다. 지금까지는 생각못했었네요.. 감사합니다.

청춘이오다 2 년 전

어원으로 영단어 정복!!! 시작!!

빵삐 2 년 전

시작합니다!

nes0725 2 년 전

기대됩니다 다늦은 나이에 영어공부 하려고 시작했어요

송인후공 2 년 전

영어의 신..나도 되어보자..ㅎㅎ

planetformation 2 년 전

매일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

planetformation 2 년 전

잘봤습니다.

2110116908 2 년 전

영어의신 한번 되어 보겠습니다!!!

도와주세욥 2 년 전

영단어가 잘못외워서 애먹었는데 먼가 금방 외울수 있게 자신감을 주셔서 좋고 재미 있어요

nicola 2 년 전

재미있네요 ㅎㅎ

LeoPark 2 년 전

영어단어를 갑자기 잘 외울것같은 느낌이 ㅎㅎ

하마궁댕이 2 년 전

영신이 될게여!

현돌짱 2 년 전

유투브에서 듣고 바로 결제하고 들으러왔어용!!! 영신되겠습니다!!

esdk 2 년 전

선생님 토하는 행동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재밌으니까 집중하게 되네요.

형벌 2 년 전

감사합니다!!영어정복해보겠습니다

cost9hundredmillion 2 년 전

pneumonoultramicroscopisilicovolcanoconiosis

여미네 2 년 전

요즘 뭔가 슬럼프가 온것처럼 무기력하고 공부하기 싫은 마음이 들었었는데 이 강의보고 힘이 불끈 나네요 ㅎㅎ 사명감 쩔어ㅋㅋㅋ 영어의 달인으로 만들어주세요!>.<

민기쿤맘 2 년 전

머릿속에 있는 잠재력을 밖으로 끄집어내는게 바로 교육이다.. 강성태공신 화이팅!!!

난쏘돌 2 년 전

"capital" 이 단어가 하도 뜻이 많아서 볼 때마다 의미가 생각이 잘 안 났었는데, 이 강의 본 이후로는 헷갈리지 않을 거 같습니다! 신기하네요. 재밌고요.ㅎ

내자확 2 년 전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푸딩71 2 년 전

진짜 너무 재미있고 말 한대로 감동적이에요ㅠㅠ 뒤에서 계속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