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1강. 왜 그들은 52점이나 더 높은 것인가

[방학 특강] 이번 방학은 다르다. 성적 역전을 보여주마.

공신 멘토 : 강성태


강의목록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김도영

나는 성태님이 존경스럽다 그냥

이지원

띵ons

유아현

이것만 봐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홍서연

이제 조금 있으면 방학인데 이거보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신승재

진짜 자극 받는영상이네요

이지훈

지금 고등학교 2학년 여름 방학에 진입했습니다 덕분에 오늘 하루는 살짝 후회스럽기는 했지만 지금껏 18년 인생 방학 중 공부를 가장 많이 한 날이 되었습니다. 정말 공부에 지칠 때 진정한 동기 부여 및 힐링이 이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무르

방학이 반이나 지났지만 지금까지 놀기만 했는데 ㅠㅠ
지금이라도 마음 잡고 공부하고 싶은데 이것도 잘 안되네요...

김민하

괄목상대.... 처음들어본 말인데 굉장히 인상깊네요... 공신닷컴에서 공부습관좀 제대로 들이고 싶어서 수강신청하고 처음 들은 강의인데
마음에 새기고 듣겠습니다

이소미

방학에 빡공하려고 다짐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이준혁

남들이 볼때고 하고 안볼때도해야겟군

이민제

이번 겨울방학 때 공부해야한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다가 우연히 공신닷컴이 생각나서 들어오자마자 바로 수강 신청했습니다~ 괄목상대 제 마음 속에 잊지 않을 사자성어가 될 것 같습니다!!

옵치벌레

감사합니다.

송진현

나도 맘먹고 해야겟네

박하늘

이제 고2되는 학생이에요. 2학기말 성적을 보고 맘 먹은것과 달리 실천을 잘 하지않아서 걱정은 되고 스트레스는 쌓였는데...
이 강좌보고 다시 마음을 잡게 된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쿠우쿠우

우와아아ㅏ아아ㅏㅏㅏ 정말 감사합니다! 방학동안의 계획을 어떻게 잘 세우고 시간을 잘 활용하는지를 매우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기대할께요!

이성호

이제 고3 올라가는 학생입니다. 고3인데도 불구하고 제 옆친구들은 어영부영 공부하는척만 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오늘부로 변하겠습니다. 실천하겠습니다. 도와주십시오!!

요술공주세리

고등학교에 들어와서 강성태 공신님을 만난건 하늘의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강의를 통해서 저를 바꿀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요. 방학 때 동안 잘부탁드립니다.

공부하는 복숭아공주

이번 방학은 어떤 방학보다도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듭니다! 괄목상대 잊지 않겠습니다!

내일이 방학인데 방학하루전날 방학을 무엇을하며 보내야할지 생각할수있게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박상민

잘보고 갑니다~

검은사원

이번 강의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임지수

이번 방학 바로 전에 듣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새 학년이 두 달 남은 지금, 괄목상대 하겠습니다!

한저

학교에서는 공부하랴, 무엇하랴 맨날 바빴었는데, 방학이 되니까 정말 정신 놓고 놀기만 하고 있었어요. 이번 강의를 들으며 비록 많이 남지 않은 방학이지만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고, 개학 후 얼마나 더 노력할 지에 마음 다짐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하마궁댕이

짱이예여

복땡이다

감사합니다.

HiSNU

방학 이후로 달라진 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danieljw

오오! 정말 필요한 말이군요!

오은석

잘들어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고호진

감사합니다!

고호진

감사합니다!!

공부의길닦는학생

저 비염때문에 공부 는 포기할라했는데 축농증을 앓으면서 공부를 하려는 강성태 대표님을 보고
희망이 생겼습니다

changyong

잘들었습니다. 괄목상대 꼭 잊지않겠습니다.

kimgunhee

저도 50등안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여름양

공부못한다고 전교 1등이랑 35등에게 무시받았는데 이번 방학에 알차게공부해서 전교 30등 안으로 들어보겠습니다

한번열심히살아봐야지

여름방학한번 뇌좀 알차게 보내봐야지

아렌

내가 할 수 있을까

공신처음이자마지막

이번 방학을 통해서 꼭 달라지고 싶습니다.

경석

여몽 형주성 점령한거보고 전략잘짜는 장군인지 알았는데 이 이야기 듣고 처음알았네요
여몽하고 노숙 얘기 완전 꿀잼

재호스컬리

나는 달라질거야!

영미니아이가

하 방학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공부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내신의신

스킨다운로드에러라고뜨는데 어떡하나요

2110116908

방학 5일남았는데 가능할......ㄲ....까아......요......?

예비1공신

...방학이 다 지났다...(후회X100)

멘토123

난 롤 부터 끊어야 될 것 같습니다;; 어려워요 중독된것 같습니다.

멘토123

과연 그렇게 할 수 있을까?

권세자

ㅋㅇㅋ

전교일등이되고싶다

끄아 겨울방학이 끝나서고야 이 강의를 보았다..이제 봄방학이지만 겨울방학이 너무 아깝다..

그대네요

괄목상대 방문에 붙여놓았다

강성태의후계자

강성태 형님을 믿쉄니다

문질빈빈

괄목상대할 수 있도록 공부해보아야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Lee정휘

괄목상대!

두현

왜이강의를 오늘봤을까요 오늘부터라도 후회하지않도록 미친듯이하겠습니다.

성시민

저도 오늘부터 '진짜'공부 시작해야 겠네요. .

과학장

공부를 해야겠다느 생각이 확실히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변화와성장

명쾌합니다. 괄목상대하기 위해서는 방학이야말로 절대적으로 중요한 시간이라는 걸, 아주 친절하고 설득력있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엉이

괄목상대 소향무전

식콩

그런감정은 책에서나 느껴봣는 건데 설마 현실에서 존재하다는겁니까 오 대단하군 얼른 보물을찾으로 책상으로 향해야겟군 그 책상으로 가는길이 힘들더라도 열심히할것이다

면탱이

감사합니다!

준미르

오늘도 잘 보고 가요!!~!

mayday

선비란 모름지기 괄목상대여야 한다.

순간의폭발

믿쉽니다!!~!

김예

머리 나쁘다고 그동안
무시당하고살았던 저였습니다만 하지만 이제는 달라지고싶네요 믿어보겠습니다.
포기하지않겟습니다 감사합니다

골드마우스

여목이 한 말처럼 완전 다른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unsu7626

정말 필요한 방학계획이 많았고 숙면을 취해야 키크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하나 하다 보게되서 정말 많은도움이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성태 멘토님

Shainou

존경하는 강성태 선생님!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공부강의를 해주시는데에 감사를드립니다. 강의내용도 좋았지만 특히 늘 여러분들은 할 수 있습니다 라는 말씀을 남겨주시는게 더 좋았습니다 감사하고, 반드시 서울교대에 합격하여 2세 국민을 교육시키는 일에 힘쓰는 제가 되겠습니다!

별쿨

이번 2015년에 고등학생이 되는 중3입니다. 공신장학생으로 신청했었는데 강의가 들어온걸 보고 정말 감격했어요ㅋㅋ '와 공신 강의다' 하면서 2강까지 봤는데 보면서 감탄사가 계속 나오고 마음에 와 닿았어요. 고등학교 기숙사에 들어가고 싶은데 배치고사 성적이 좋아야해서 배치고사가 2월초라 지금 고등예습은 미루고 있어요.. 배치고사 끝나고 바로 고등학교 예습 시작하면서 강의에서 배운대로 열심히 방학 보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목표 꼭 이루겠습니다.

뚜꾸따꾸

강성태 선생님 진짜 멋지다. 

강성태공신

맹꽁아 과거는 이제 잊어버려.  과거는 이미 지나가서 어떤 방법으로도 바꿀 수 가 없어.  지나간 과거에 얽매여 그 때의 아쉬움 때문에 지금 현실을 흘러 보내는 것 만큼 슬픈일도 없단다.  중요한 건 오늘이고 더 중요한 건 지금이란다.  이 글을 보는 지금 이 순간부터 다시 태어나면 돼. 할 수 있단다!  난 믿고 있어 ^^  

강성태공신

다를 것입니다! ^^ 

소원성취2010

새로운 강의 딱딱하지 않고 이해하기 쉽고 저를 바라보시면서 말씀해주시는 느낌이 드네요. 한마디 한마디씩 새겨서 돌아오는 방학에는 방학을 3배 효율적으로 보내는 계획으로 세워보겠습니다.^^

맹꽁이12

지금 일단 2강까지 들었는데, 2강에 나오는 공신님과 저는 정말 완전히 반대되는 경우였네요.. 지금 예비고3인데, 전 중2때까지는 늘 전교 10등안에 들었었지만, 중2때 인터넷 중독에 빠지면서(디시..) 성적 점점 떨어지고 중3에서 고1올라가는 방학 디시인사이드로 채우고, 공부습관 다 무너지고 결국 고등학교때는 중1때보다 공부를 하지않았고, 중2전까지는 이번에는 꼭 1등먹어야지, 친구들의 기대에 부응해야지 이런마음으로 진짜 열심히 했던거같은데, 고등학교 되니까 고1 첫시험에서 말아먹고 그런마음 당연히 완전히 없어지고, 시간이 갈수록 더 공부안하고 결국 하루전날 처음보고 시험치고 이게 일상이 되버렸네요.. 제자신이 정말 너무 한심하고 쓰래기 같았습니다.. 디시를 접하게된게 정말 너무 후회되고 고등학교생활을 되돌리고싶지만, 하지만, 아직 고등학교생활이 끝난게 아니니, 이번 방학은 정말, 진짜 제대로 보내서 공신님 말씀처럼 괄목상대하여 고등학교 3학년에는 대박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학 강의를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그대로 실천해서 이번방학을 발판으로 삼아 수능때 반드시 기적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늘 학생들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위하는 모습에 감동받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참빛

나의 이번 방학만은 다르다!

안준혁

믿어주시는 마음 정말 소중하게생각하겠습니다. ㅎ 저는 1월3일 날 정말이지 너무나도 기대됩니다.ㅎㅎ ㅋㅋ 그때 질문보따리 정말 쌀포대만큼 싸들고 가겠습니다!

강성태공신

방학 잘 보낼 수 있겠죠!? 첫날 다보다니 대단해요!  강의가 더 추가될 예정이랍니다^^ 기대해주세요~

최형준

운 좋게 나온 날에 바로 다 봤어요 ㅋㅋ 다음 것도 보고 싶어요!

강성태공신

재수를 하셔도 도움되실 내용이 많이 있을거예요. ^^ 내년 이맘땐 꼭 공신에서 만날 수 있음 좋겠어요! 꼭 그렇게 될 겁니다. 

안준혁

재수를 결심한 상황에서 이번강의는 정말저에게 꼭필요한 강의인것 같네요 이러한 강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