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2 주일 전

[Unit 6-4] '원인-결과' 뒤에 필자의 주장이 나오면 그게 주제다

강의 마지막에 단어의 어원을 설명해주는 파트가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영어 문법강의를 들어봤는데 중간에 화면이 너무 뚝뚝 끊겨서 그런데 혹시 독해강의 마지막에 문법도 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강의에 정성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한동엽
2 주일 전

단 10분 만에, 영문법 절반이 이해됩니다.

사랑합니다

어피치
2 주일 전

[UNIT 3] 거의 모든 영어 문장은 5개의 형식뿐 - 3형식

교재랑 함께 들으니까 좋아요( 돈 쓴대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한동엽
2 주일 전

'education'만 알면 너무 쉽고 재밌는 어원 'duc'

가즈아

김안나
2 주일 전

왜 이름이 접속사인가? 접속사는 왜 중요한가?

감사합니다. 존경해요. 아무나 내릴 수 있는 결정이 아닌걸 알기에 응원합니다!

한승연
2 주일 전

[Unit 1-1] 주제문에는 단정적인 표현이 나온다

아니 영어가 이렇게 재밌고 쉽다니 진짜 너무 재밌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겠어!!!!!!

한승연
2 주일 전

[Unit 1-1] 주제문에는 단정적인 표현이 나온다

와 이 기분을 어떻게 설명해야하지?? 이제 진짜 영어의 세계에 입성한 것 같다.. ㅠㅠ 이 강의는 정말 전세계 모든 영포자들이 봐야만해!!!!!!!!! 꼭!!!!!!!!
성태쌤이 대박날꺼에요~ 하는데 진짜로 눈 앞에서 하는 말 같아서 너무 행복했다..ㅜㅜ 사랑해요!!!! > <

kaieas
2 주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 수 있다.!!!!!!

H-H-HA
2 주일 전

영문법 외우지마! 이해하세요 (분사, 수동태, 시제)

책 구매후 5강까지 무료라해서 들어왔더니... 이게 뭔가요 ㅠ.ㅠ 유투브에서 봤던것 그대로인데, 굳이 회원가입까지하고 있었나 모르겠네요. 실제 강의가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최동훈
2 주일 전

책이 영어로 뭐게? book 아닌데요.

정말 재밌어요 ~~^^

정동현
2 주일 전

조동사는 왜 조동사인가? 왜 필요한가?

동명사와 투 부정사 차이 한눈에 보기 이거 강의 없는뎁쇼

김현석
2 주일 전

[UNIT 92] 삽입 구문, 동격 구문

성태형 내가 형 덕분에 영어에흥미를가지고 2주만에 다들은것같아 고마워 5화독까지할께

오슬기
2 주일 전

'complete(컴플리트)'만 알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접두사 어원 'com' 1편

재밌네요 2 월 4일ㅋㅋ

김대웅
2 주일 전

[Unit 1-1] 주제문에는 단정적인 표현이 나온다

책보는 게 더 빠를 것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대욱
2 주일 전

틀린 문제 다시는 틀리지 않는 방법

역시 복습은 확실하게 해야 될 것 같네요! 공신쌤 감사합니다!

소와
2 주일 전

왜 이름이 관계대명사인가? 관계 대명사는 왜 필요한가?

몇년째 독학중인데.. 도움이 되었어요. 고마워요 성태형ㅋㅋ

구민재
2 주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수있다!!!!!!!!!!!!!!!!!!!!!!!!!!!!!!!

임상수
2 주일 전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습니다.

나이 30인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우리 같이 힘내요

권경순
2 주일 전

[UNIT 8] 미래시제 - wil 과 be going to 용도가 다르다.

제목에 wil이 아니라 will 아닌가요?

장희해
2 주일 전

영어 시험, 시간이 부족하다면 무조건 보세요

독해 제대로 배워야 겠네요.
(근데,영어 끝나면 수학 나오나요?)

이준혁
2 주일 전

[Unit 5-2] 문제 제기에 해결책이 이어지면 해결책이 주제다

1등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최승리
2 주일 전

[UNIT 33] should, had better

조타 조아ㅎㅎ 재밌어요

송범근
2 주일 전

지문을 읽고도 문제풀 때 기억이 안난다면?

저이강의로 먼가 기분이 좋아졌어요
원래는 국어 공부를 할때 어떻해 해야할지몰라서 알고 싶었는데 공신강의덕에 삽니다

송범근
2 주일 전

지문 VS 문제 무엇을 먼저 읽어야 하나?

선석진
2 주일 전

책이 영어로 뭐게? book 아닌데요.

영어가 이런식으로 이해할수있는건지 몰랐어요. 너무재밌네요.

헤브닝
2 주일 전

영어 시험, 시간이 부족하다면 무조건 보세요

할 수 있다고요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손기훈
2 주일 전

[UNIT 14] 완료진행형 - 뉘앙스 차이만 알면 된다

아 이해가 이제야 되네요

임영태
2 주일 전

한 번에 이해되는 가주어, 가목적어, 분사의 위치

할 수 있다!!

임영태
2 주일 전

이것도 몰랐을 걸? 영어와 한국어의 차이

느낌 빡~~

어피치
2 주일 전

[day 7 어원 'scrib'] describe(디스크라이브)만 알아도 영어로 서술할 수 있다!

꿀잼강의 들으면서 새벽 6시 30분부터 열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