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a
3 년 전

글을 일부만 읽고도 파악하는 스킬 (나올 지문은 오직 4종류)

정말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1강부터 7강까지 완강하였습니다.

expra
3 년 전

수능 국어도 한 달만에 20점에서 78점 가능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웃지마정들어
3 년 전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맞는 말이네요!
앞으로는 뒤에서부터 풀게요ㅋㅋㅋ

할수있더라
3 년 전

지문을 읽고도 문제풀 때 기억이 안난다면?

공신님 근데 이 지문있잖아요 비문학에만 해당되는 것인가요 아니면 문학에도 해당이 되나요??

행복향기
3 년 전

수능 임박 시점의 자신감과 최후의 실수

마지막 순간까지 단 1초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감동이다.

미래의기적
3 년 전

사기인가? 공부법인가? 기네스북 암기 신의 암기스킬

좋은 암기법 같습니다.

유지자사경성
3 년 전

시관관리 영역 2

감사합니다. 시간당 공부량을 측정해서 제 한계치를 극복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지자사경성
3 년 전

시간관리 영역 1

감사합니다. 예습과 복습, 정말 너무나도 중요한 사실을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지
3 년 전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지금 바로 해 보겠습니다!

미래의기적
3 년 전

천개의 시크릿 - 삼색펜 활용법

이제부터 삼색펜 잘 활용하겠습니다.

순간의폭발
3 년 전

왜 그들은 52점이나 더 높은 것인가

믿쉽니다!!~!

꼬롱이
3 년 전

공부할 수 밖에 없는 방법

이 공신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시간이 많이 늘었습니다.
제가 배웠던 내용도 꼬박꼬박 쓰고,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하려고 노력했어요.
이번에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해피쥬스
3 년 전

최강의 읽기의 기술 SQ3R 활용법

SQ3R 을 또 얻어가네요. 감사합니다. ^^

딸딸딸엄마
3 년 전

공부법 주변 말들에 흔들리지 않게 된다

감사합니다. 이제 자러갑니다.

케이123
3 년 전

집중력을 높이고 실수를 줄이는 뇌파 내리기

이거 정말 좋네요 최고인듯

Cycles
3 년 전

이 강의를 보자마자 읽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감사합니다!

ally2468
3 년 전

지문을 읽고도 문제풀 때 기억이 안난다면?

너무 공감되는 말을 듣고 지문 읽는 방법을 빨리 적용해서 문제를 풀어보고싶네요!감사합니다~~

이론
3 년 전

국어의 시크릿 - 주제파악 / 객관유지 / 기출분석

덕부에 많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열심히하겠습니다.

공부해야짓
3 년 전

성공의 제1원칙, 포기할 수록 얻는다.

..........................그렇군요..저도 한번 해보조모..

1렙마법사
3 년 전

독서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무엇을 읽을 것인가?)

허..참...허탈하군요

아니게덴예
3 년 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항상 마무리가 안됐었는데 이렇게 하면 이리 간단한것을...핳
감사해요 형님ㅠㅠㅠㅠ

Cycles
3 년 전

틀린 문제 다시는 틀리지 않는 방법

절대로 틀리지 않겠습니다!!

로지
3 년 전

성적을 올릴 수 밖에 없는 방법

꿈: 공신
목표: 이번 기말고사 올백

공부해야짓
3 년 전

합격과 불합격은 언제 결정되는가

오오오오오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오비사
3 년 전

오리엔테이션

오늘로 딱 수능이 400일 남은 시점에서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전체적인 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로지
3 년 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꿀팁 감사합니다 :)

로지
3 년 전

공부 마음 먹었다면 지금 당장 해야 할 것

당장 실천하겠습니다!

수의예과18학번
3 년 전

집중력을 높이고 실수를 줄이는 뇌파 내리기

헉 시험생각하면서 좀 긴장되구 공부하기싫어서(...) 딴생각하고있었는데 뭔가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이방법 되게 유용한것같아요:)

수의예과18학번
3 년 전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쫄지않기!! 즐겨버리기!! 명심할게요 오빠ㅋㅋㅋㅋ

꼬롱이
3 년 전

공부 마음 먹었다면 지금 당장 해야 할 것

아... ...너무 힘들어요 ㅠㅠ
이 강의 말고 다른 강의 볼 걸...이란 후회가 들기도 했지만 차라리 빨리 봐서 다행입니다.
꼭 지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