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석님 항상 응원할게요
세상을 바꾸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구본석 공신님 저는 제가 저희집이 많이 가난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피자랑, 탕수육이 뭔지도 몰랐다고 하시니 아버지가 항상 감사하라는 말씀이 떠오르네요. 지금은 수준 조금 낮은 인문계고등학교에서 평균 4.7등급이 나오지만 시험 3일 남은 시점에서 정말열심히해서 나중에 세상을 바꾸는 판결을 내리는 판사가 되고싶고 더 나아가서는 권력에 휘둘리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저도 구본석 멘토님 처럼 열심히 해서 나중에 저처럼 힘든 사람들의 인생을 바꾸는 판사 되고 싶습니다. 강의 정말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저의 세상을 바꿔가겠습니다.
감동이 에요ㅠㅠ
절실함이 없었던 저에게 큰 자극과 힘이 됐습니다. 불가능은 사실이 아니고 하나의 의견에 불과하다는 말씀 정말 명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역시 많은 고비를 넘기고 이자리에 섰는데 지금 주어진 이 기회를 꼭 잡아야겠다! 나도 구본석 공신님처럼 하나하나 제껴나가야겠다라는 의지가 샘솟습니다. 공부가 사실 두렵게 느껴집니다. 구본석 공신님이 논술을 두려워했듯이 저 역시 해본적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는가도 잘 모르니까요. 하지만 용기를 내겠습니다. 그리고 일보전진하겠습니다. 나자신을 바꾸는 것이 이세상을 바꾸는 첫걸음이니까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이 수기를 보면서 많이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감명도 많이 받았습니다. 한가지에 정말 미치도록 몰두하고 열심히 한 뒤 알게된 그 성취감. 저도 꼭 한번 느껴보고 싶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재수생 시절부터 정주행했습니다. 구본석 공신님 정말 감동입니다. 핑계만 찾고 있는 제가 부끄럽습니다. 사회를 바꾸겠다는 그 생각 응원합니다.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