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강의목록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박상민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헤모힘

감사합니다.

코샤쿠

감사합니당

면탱이

감사합니다!

스터디베이비

영어독해는 어느정도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지문을 읽으면 이 지문이 어떤 말을 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것이었고 그래서 문제를 많이 틀렸죠. 이제는 글을 읽는다는것이 뭔지 알 것 같습니다. 물론 구본석공신님의 방법을 훈력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이 방법을 완전히 제 것으로 만드는 순간 수능에서 성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ryeorkwk1

무심결에 그냥 프린트했더니 몇문제 안되는데 48장인가 그렇게 나왔네요 너무 크게 해놓으셔서 영어 1문제에 거의 A4 2장씩 1장에 지문나오고 다른 한 장에 선지가 나올정도 대문짝만하게 해놓으셨네요. 다음 이 강의를 듣게 될 학생들을 위해서 수정해야 할거 같습니다.

테무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라이몽여친

우와...... 수능은 정말 한편의 예술이라는 생각이 들고.. 구본석 공신님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 그리고 저는 이 때까지 수능 외국어영역이 막.. 외고애들이나 비싼과외 또는 인강이나 외국유학 갔다가 온 애들만 잘하는 것인줄 알았거든요? ..ㅠㅠ 그런데... 그게 아닌걸 깨달아서 뭔가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고, 이제 까지 내가 모의고사에서 왜 늘 2등급에만 머물렀는지 틀린 원인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어쩌면 제 인생을 바꿔놓아주신 구본석 공신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남은 1년 정말 열심히 공부하는 일만 남았네요 ^^ 언제 1차시험이나 수능끝나면 꼭 좋은 소식 어떻게 해서라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ㅎ

싱크탱크

강의 정말 도움이 될 것 같구요 많은 연습, 훈련이 필요할 듯합니다. 제 실패의 경험으로 보면 정말 올바른 방향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본석공신님의 인간적인 매력 때문에 편하게, 따뜻하게 강의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1st123

깜짝 놀랄 것입니다 이게 왜 강의 제목에 붙어 있나 했더니.. 진짜로 깜짝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작년에 만년 2등급 이었거든요 '어? 나 해석 다 했는데 왜 주제/제목, 빈칸추론이 안 풀리는거야?' 제가 작년에 수리 공부하느라고 외국어 영역 많이 못한 것도 있지만 영어 선생님한테 여쭤봐도 찬찬히 훑어봐라, 많이 풀어봐라 앞 내용 기억하면서 읽어라, 논리를 따라가라 지금 생각해보니까 저런 말씀이 진리라는 걸 깨달았는데 너무 추상적이에요. 학생 입장에서는.. 구체적으로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어요.. 근데 제가 언어 영역 비문학에서만 논리를 따졌지 외국어에서는 논리적 사고 자체를 안하고 있었음^^;;; 머리가 텅텅 비어서 영어 좀 한다고 교만해서 수능 지문한테 "야. 나 너 해석 다 했는데 너 왜 안 풀려?" 이러고만 있었음 아무튼 구본석 짱 공신닷컴 짱 기출이랑 이 강의랑 계속 보면서 꼭! 올해 수능 잘 보고 싶어요 아무튼 구본석 화이팅! 공신닷컴 화이팅!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