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후,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수강신청



책이 영어로 뭐게? book 아닌데요.

[강성태 영문법] 독해/작문/말하기/듣기 다 통한다

공신 멘토 : 강성태



후기

  (수강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세요. 후기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신세연 1 주일 전

세상에!공부가 재미있어요ㅎ
거의 20년만에 다시 공부 해 볼 생각이 들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ose1234 1 주일 전

명쾌한 문법 강의 잘 듣고 가요~
전에도 다른 매체나 다른 선생님들에게 이미 숙지하고 있는 영문법이었는데요
공신은 다르네요. 그 디테일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최똥글 2 주일 전

강의인지 동네형한테 이야기를 듣는건지 헷갈릴정도로 시간이 빨리흘러가요~ㅎㅎ

장유나 2 주일 전

너무 재미있고 유익해요~~

URA 3 주일 전

학교에서 공부한것을 후회히고 있습니다

조현아 4 주일 전

너무 재밌어요! 첨듣는 내용도 머리에 꽂힙니다~ 늘 할 수 있다고 말해주셔서 용기가 나요 ㅎㅎ

안현 1 개월 전

머리 속에서 이해가 되는 느낌 오랜만이에요

양대호 1 개월 전

너무 재미있거 유익해요!!

이민형 1 개월 전

성태형 강의 너무 잘하시구 얼굴보다 꿀잼강의 덕에 3시간넘게 앉아서 강의보고 서평쓰고 있네요 사랑해여~

나예준 1 개월 전

와 영어를 공부함으로써 서양의 사고방식을 이해하고 서로의 다양성을 존중해줄 수 있다는 말이 되게 와닿습니다.

정채문 1 개월 전

정말 유익해요^&^

김하겸 2 개월 전

라마형 지금까지 배워온 모든 강의중 가장 좋아요

이원빈 2 개월 전

진짜 학원에서 백날 하는거보다 하루 성태형 강의 듣는게 더 좋습니다.

진종우 2 개월 전

재밌다 성태씨 아니 선생님

김강민 2 개월 전

아주 재밌고 유익합니다

사이 2 개월 전

제가 진짜 영어를 그렇게 못하는데 영어 열심히 공부하자 라고 해도 작심삼일이였거든요.그렇게 스스로에게 한심해하던것도 이제는 끝내고 싶어서 꾸준히 강의를 듣습니다.나는 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면서요.정말 감사합니다.

방탄 Forever! 2 개월 전

재밌고 유익하다~ㅋㅋㅋㅋㅋㅋㅋ

정진이 2 개월 전

사고방식을 이해하고 다양성을 알게되는 재밌고 유익합니다.!! 쭉쭉 듣고 있어용

박기조 2 개월 전

진짜 뭐 돈받고 이런 거 적는 거 아니고 진짜 재밌어요 강의도 재밌고 내용도 쉽습니다. 학원 한번 다니고 보니 더 잘되네요. 그리고 성태형 얼굴도 재밌어요

정승원 2 개월 전

재미있고 유익하네요.영상 꾸준히 보겠습니다.

백승현 3 개월 전

듣다가 너무 버벅거리는데 좀 힘드네요 저만 그런가요???

최원석 3 개월 전

정말 간단한거였는데 너무 어렵게 공부를 했던거 같아요. 너무 재밌고 열심히 하게 되네요!

종이 3 개월 전

재밌어요
라마 선생님..

고동희 3 개월 전

키햐~ 오늘 성태형 믿고 수강신청했습니다. 키햐~ 재밌습니다 물론 성태형이요. 개꿀잼!!!

신용범 3 개월 전

제가 만나본 선생님 중 가장 멋있고 마음을 울리네요. 정말 재밌습니다 진지합니다

방탄보라해130613 3 개월 전

유익하고요호

방탄보라해130613 3 개월 전

개꿀잼입니다항

최아영 3 개월 전

영어학원 그만다니고 이제 성태 오빠....? 형....? 강의 들으면서 영어 공부 빠삭하게 하려고 합니다. 혼자서 영어 공부 하면서 아주 박살을 내버릴려구요!!!
앞으로 1일 1라마성태 도전합니당~~~~~~

이희상 3 개월 전

영어를 포기했는데 용기가 생기네요~~~정말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김수민 3 개월 전

성태형 개꿀잼이네요 성태형 이렇게 하면되죠???(농협1231231231312)

이원정 3 개월 전

정말 놀라워요^^ 대박이세요~~~~~~
자신감이 자좀감이 올라갑니다. 정말 지혜를 배웁니다. 역쉬 계속 봐야합니다.알지못하고는 경험하지 못하구는 그어떤것도 판단 할수 없다. 를 느꼈습니다.
이번에는 영어를 정복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동 입니다. 성실히 꾸준히 하겠습니다. 꿀쨈!!!! 다양성을 존중합니다.ㅎㅎㅎㅎㅎ

봉이 3 개월 전

자칫하면 재미없을법한 이야기도 아주 재미있게 풀어서 설명해주시니 공부에 흥미가 생깁니다~꿀잼

남경태 3 개월 전

너무 재밌고 유익하다 성태형이 꿀을 발라놔서 그런지 강의가 끈적끈적하니 꿀잼~~~~~

남경태 3 개월 전

너무 재밌고 유익하다 성태형이 꿀을 발라놔서 그런지 강의가 끈적끈적하니 꿀잼~~~~~

강형근 3 개월 전

유익하고 좋다!!!!!!!근데 어려워요 ㅠㅠ

임성묵 3 개월 전

영어공부의 자신이 생기고 있습니다~ 강성태 짱!!!!

황규현 4 개월 전

진짜 꿀잼.... 성태형님 얼굴도 잘생겨서 꿀잼!

마수인 4 개월 전

재미있어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재호 4 개월 전

정말고맙습니다 강성태씨

홍성일 4 개월 전

ㅋㅋ 진짜 하다가 너무 좋아서 욕할뻔했어요 ㅋㅋㅋㅋ 수 개념에서 ㅋㅋㅋㅋ
명사 공부할때 저도 셀수있는 명사 없는명사 그러면서 '아니이걸 왜하는데' 이랬는데
하.. 제가 이걸 좀더 일찍 봣어야 했는데..ㅠ 고맙습니다 ㅠ 너무 재밌고 유익해요 ㅠ

정승원 4 개월 전

형 너무 재밌어요!!유익하고요

김태진 4 개월 전

책이 영어로 book이 아니었군요 ㅎㅎㅎ

송나혜 4 개월 전

재미있어요! 정말 유익합니다 ㅎㅎ 오늘 공부 첫 날인데요. 공부 시간이 참 빨리 흘렀네요 벌써 1시간 공부했다니! 체감상 시작한지 몇 분 안된 것 같은데 ㅋㅋ 음 이건 내가 두고두고 생각하고 싶다 하는 부분 필기했는데 그러길 잘한 것 같아요.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수현 4 개월 전

성태쌤 완전 재밌어요 !!! 하루에 몇 개씩 보는 지 정말 ㅜㅜㅜ 쌤 인강 듣는다고 시간이 너무 훌쩍가네요 ㅎㅎㅎㅎㅎ
너무 유익하고 이해가 쏙쏙 되는 것 같아요 !!! 앞으로도 더 좋고 유익한 인강 많이 올려주세요!!! 성태쌤 파이팅 !!!!!

이유빈 4 개월 전

ㅋㅋㅋㅋ형 너무재밌어요. 태어나서 인강에 댓글 처음달아봅니다

김예준 4 개월 전

아주그냥 꿀을 발라놨어요 너무 꿀잼이에요

이소영 4 개월 전

완전 잼있어요
자야하는데 계속 듣고 싶네요

홍현석 4 개월 전

성태형 너무 잘생겨서 재밋어요

조현서 4 개월 전

얼굴이 재밌고 너무 유익해요! (얼굴이 잘생겨서 재밌네요)

박현우 4 개월 전

후기를 남길 수 있단걸 방금 알았네요. 재밌고 이해도 잘되고 그냥 최고에요.
재밌다구요.

김용민 4 개월 전

형 아주 그냥 재밌어요 재밌다구요

김태윤 4 개월 전

아주 그냥 꿀잼 이에요

장재찬 5 개월 전

재.미.있.고.너.무.유.익.해.요.
(+장난이고 너무 재밌고 유익해요 성태형 파이팅!!)

박유진 5 개월 전

당연히 재밋습니다. 영문법을 이렇게 너무 쉽게 가르쳐주시니까 불안감마저 들정도입니다^^. 문법을 넘어서서 언어라는 것의 참된 의미부터 그들의 사고방식, 일화까지. 일거양득이에요. (+이 강의를 듣고나니 나사와 못이란 작은 철조각이 문화적으론 엄청나게 큰 차이를 의미하는 도구라는 생각이 드네요)

박은정 5 개월 전

서양인의 시각, 사고방식을 이해하니 언어도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감사해요. 재밌어요. 유익하고요.

김원지 5 개월 전

너무 재미있고 너무 유익해요.. 그리고 성태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라마는 무슨... 제 눈엔 조인성보다 잘생김!! (저는 강성태님 본인이 아닙니다 ㅋㅋ)

김형준 5 개월 전

몰랐던 것도 알게되네요 재미져요

권대욱 5 개월 전

재미있고 유익해요ㅎㅎ작심삼일은 하지않기로!ㅎㅎ

이혜인 5 개월 전

꿀잼!! 이렇게 재밌게 공부한적은 처음이에요 남은강의도 열심히 따라갈께요

노희중 5 개월 전

꿀잼있고 꿀익하다

조아라 5 개월 전

일적으로도 여행으로도 영어가 너무 필요했어요ㅠㅠ 제대로된 방법을 몰라 수년몇십년을 답답해하던 도중......유투브에서 우연히 성태오빠 강의를 보고 그냥 느낌 뽝ㅠㅠ바로 수강신청하구 책보구 실천한지 일주일!! 작심삼일같은 거 필요없이 계속 생각나서 공부하게만들어요~! 구세주ㅠㅠ 완전 꿀잼ㅠ 근데 성태오빠 심각하게 잘생교뜸

김효은 5 개월 전

영어가 이렇게 쉬웠나...? 강성태님 되게 영어 잘하시고 잘생겼어요. ㅎㅎ 다음에도 좋은 강의 부탁드려요!

정현주 5 개월 전

강의에 정말 꿀이 덕지덕지 발린거 같아요. 너무 재밌고 유익해요. 강성태님의 그 할 수있다는 말씀이 제가 이번엔 정말 해낼 것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김태훈 5 개월 전

진짜 재미있네요~ㅋㅋㅋ 저 영문법 진짜 못했는데 강성태 멘토님 덕분에 큰 도움이 되네요~

지은이 5 개월 전

재미있어요 ㅋㅋ 강의인데 친구랑 즐거운 이야기하는 것 같아요. 영어가 늘 거부감들고 싫었는데 조금씩 흥미가 생기네요

임혜원 5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학원 방학특강을 듣지 말고 처음부터 이걸 들었어야 했네요~!완전 꿀잼!!!!!!!!!!!!!

손경남 5 개월 전

강의를 넘넘 잼있게 하세요. 영어는 정말 0도 못하는데 너무나 많은 용기와 희망을 주셔서 공부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힘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경미 5 개월 전

강의가 정말 재밌어요. 매일 5강의씩 듣고있어요.

팽건희 5 개월 전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재밌어요;; 미칠거같아 지금 새벽 2시인데 못자겠어 너무 재밌오 ㅠㅠ

김정운 5 개월 전

꿀잼이네요ㅎㅎ

솜이야 5 개월 전

재미있습니다. 지금껏 이런 방식의 영어공부를 원했습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현동 5 개월 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조혁진 5 개월 전

너무 재밌고 유익해요 ^^

i'mㄱㅎㅂ(kanghyeonbin) 5 개월 전

잼잇다~

이경섭 5 개월 전

다가가기 어려운 영어를 너무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유현규 5 개월 전

재밌습니다 기존 영문법 강의에서 못 본 강의이고 원리와 이해를 중점적으로 가르쳐주시기에 더욱 재밌습니다

김민정 5 개월 전

그 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하나하나 시원하게 긁어주는 것 같아요! 모든 학생들이 공신보고 영어 공부했음 좋겠어요.

이준 5 개월 전

... 이거 인강 맞나? 왤케 재밋지??

김명주 5 개월 전

재밌당

김병민 5 개월 전

보면 볼수록 영어는 생각 자체를 바꿔야 하는거같아요. 컴퓨터를 예로 들자면 운영체제를 바꾸는 거? 생각하는 방식자체가 바뀌는게 이런건지 몰랐어요

김선희 5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안희정 5 개월 전

너무너무 재밌고 유익합니다.

안희정 5 개월 전

이선우 5 개월 전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네요

최보성 5 개월 전

공신님 감사합니다. 31살 공무원시험준비중인데 처음부터 다시 영어공부중입니다. 영어공부하면서 기대되는 마음이 하나도없고 억지로부여잡고했는데 강의를 들을수록 기대가되네요~

장용환 6 개월 전

27살에 문법 쪽으로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껴 강의를 끊고 듣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추천할꺼에요 주변에!

마루 6 개월 전

완전 유익해요!!

심규리 6 개월 전

이런 강의 하나만으로도 다른문화의 특징을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

국지호 6 개월 전

재밌어요!!

배성진 6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서대원 6 개월 전

눈 충혈된거 안쓰럽네요 쉬엄쉬엄 하셔유 ㅠ

이정은 6 개월 전

진짜 레알 너무 재밌어요 정말 정말 유익합니다!! 쉽게 이해가 잘되서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김윤정 6 개월 전

라마꿀잼..라마유익...

고수림 6 개월 전

댓글 달아요!! 재밋어요!! 이해가 잘 되고 유익합니다!! 끝까지 잘 공부해서 토익 점수 만점 받고싶어요!!

김현광 6 개월 전

성태형 목아파보여요 제 지갑에 3천원있는데 목캔디 사주고싶을네요ㅜㅜ

윤지원 6 개월 전

그동안 그냥 외우기만 하던 영어 학습 방법에서 배경과 원리가 들어오니 너무 쉽게 이해가 되네요

조득수 6 개월 전

감사합니다! 배경이나 원리를 알게 되니까 드디어 이해가 되기 시작하네요

하미하미 6 개월 전

이제야 진짜 영어 공부를 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재원 6 개월 전

엄청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화이팅!

강병연 6 개월 전

형 취준생인데 너무 재미있게 수강하고 있어요 화이팅

김성욱 6 개월 전

레알 이렇게 서양인과 동양인의 사고방식 차이에서 비롯되어 언어에 나타난 차이점을 지적해주고 알려주는 유익한 꿀잼 강의 ㅎㅎ

김소망 6 개월 전

엄청재미있어요!!!!문법이 항상 외울거 많고 그런건줄알았는데 이렇게 쉽게 알려주시고 원리를 설명해주셔서 재미있어요!!성태님!!화이팅하세요!!!이런강의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대현 6 개월 전

느낌이 빡 너무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아라 6 개월 전

내공이 팍팍 느껴져요,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장유정 6 개월 전

왜 그렇게 명사에 단수냐 복수냐 매달리는지 알게 되었네요.

백연호 6 개월 전

미천한 저의 죽어가는 영어라는 소울을 살려주신 명의 성태형님 감사합니다.

박금규 6 개월 전

재밌고 유익해용!

광란의 크롱 6 개월 전

우.와.정.말.재.미.있.다.
너무 유익하고 흥미로웠습니다~~!

소지호 6 개월 전

엄청 재미있어요. 그리고 왜 영어가 쉽다라는 생각이 점점 들죠?

sangwooyun 6 개월 전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ㅎㅎ

김도윤 6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a book 아니면 books 이네요~~

Enjoy 6 개월 전

재밌고 너무 유익하다!!

gyasuki 6 개월 전

듣다보면 몇분이 확확 사라져있어요 ㅋㅋㅋ

장길수 6 개월 전

정말 영어를 공부하면서 '왜?'라는걸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이 강의는 생각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내요!!

박재현 6 개월 전

성태형 싸랑해

김서영 6 개월 전

너무 재미있고 유익해요~~ 영어와 한국어의 차이도 몰랐었고, 영어의 배경도 아무것도 모른채 영어를 공부했었는데, 강성태 영문법 강의를 듣고 알게되었어요. 이런 배경을 이해하니까 영어가 더 잘 이해되고 쉬워요!!!

김우경 6 개월 전

'재미있고 너무 유익하다'

천정애 6 개월 전

'재미있고 너무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