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강좌


이제 당신은 수학에 자신감이 생길 것이며, 심지어 시험보는 날이 기다려질 것입니다. 수포자 대환영!

공부법 중학생 고등학생 수능 강성태 수학 내신 노베이스 맞춤 국&영&수

 수강신청

강성태 형 짱! 제 멘토는 이제부터 성태 형이에요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홍진석
3 주일 전

우와...대단하세요...왜 이 방법을 생각못했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성은
3 주일 전

이것도 끝났다... 좋아.... 이제 정리 적용 이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오늘도
3 주일 전

틀린문제 반복해서 보기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편성주
1 개월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이영채
1 개월 전

오 굿~ 진짜 도움되겠네요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i'mㄱㅎㅂ(kanghyeonbin)
1 개월 전

감사합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김선희
2 개월 전

오 정말 효과적이겠네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민다홍
2 개월 전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해여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승한
2 개월 전

왜 이런 좋은 사이트가 옛날보다 그 명성이 낮아졌는 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강동열
2 개월 전

쎔이 끼니까 빨간 장갑이 엄청 비싸보여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조아라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조아라
2 개월 전

선생님 잘생기셨어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조아라
2 개월 전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아트41
3 개월 전

공감이 많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깊은 옹달샘
4 개월 전

이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문제에 다가가며 강성태님의 공부법으로 현재 저의 밑...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박준성
4 개월 전

감사합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공신조현
4 개월 전

실수는 실력보다 크다.. 와닿습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공신조현
4 개월 전

목차를 나만의 목차로 만들어서 외우기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공신조현
4 개월 전

이제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공신조현
4 개월 전

저희 학교는 수학의 경우엔 선생님께서 따로 프린트를 만들어 주셔서 교과서를 사...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고은희
4 개월 전

나도 공신이 될거랴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주정민
4 개월 전

소화기도 못찾을 만큼 당황하지 않기 푸는것이 다가 아니다. 틀린 문제의 개년을...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고진감래
4 개월 전

성태가하는방식만했네요......앞을로는 성순이가하는 방식으로하겠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홍서영
5 개월 전

난 도대체 뭘 해온거냐..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최성한
5 개월 전

진짜 재밌는 강의입니다 이 공부법으로 공부해 볼게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포도
6 개월 전

저는 5분남았을때 6문제 푼적 있어요 다 맞음 아직 중딩이라 그런가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문채일
6 개월 전

부담스러워 형.......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문채일
6 개월 전

와 유레카!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공신학생
7 개월 전

이제부턴 열심히 풀어야겠네요,,,,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깐 열심히 하겠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김소망
7 개월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차부건
7 개월 전

개념 확인 문제 확실히 알 때 까지 풀기 ....반복 반복 반복 학습~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최종합격
8 개월 전

앞으로 이렇게 공부해야겠습니다! 계속 반복해야겠어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황선영
8 개월 전

저는 중3인 학생인데요 중학교 3년 동안 수학을 거의 하나씩 틀리고 백점은 하나도...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공신학생
8 개월 전

항상 문제풀고 채점하고 답지보고 늘 그것만 반복했는데 왜 제가 성적이오르지않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오다영
9 개월 전

목차 외우기(목차는 지도다) -나만의 더욱 촘촘한 목차 만들기(소단원, 개념 단위...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김유민
10 개월 전

7:2 초에 찔린다ㅋㅋ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코아
11 개월 전

감사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김종환
11 개월 전

출제위원을 가뿐히 무시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이지호
11 개월 전

ㅋㅋㅋㅋㅋ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km2002
11 개월 전

아 목차는 생각도 안했는데 강성태님 강의듣고 교과서 보러갑니다. 수학잘할 수 있...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이지호
1 년 전

공부방법 더 올려주세요!!!!!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차재희
1 년 전

하....저는 7년동안 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이중본
1 년 전

다른데도 적용해봐야겠어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kyrie
1 년 전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공부잘해야지
1 년 전

ㅎㅎ재밌네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송희망
1 년 전

왜 계속 중간에 말이 끊기죠? ㅠㅠ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정연희
1 년 전

목차활용! 제가 역사랑사회시험공부할때 이렇게 큰배경을 활용해 외워서 높은점수...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아카아무♥
1 년 전

밤에 영어단어가 잘 외워지는 이유가....바로 이거때문인가??ㅋㅋㅋ 졸려서 아무생...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노후영
1 년 전

오빠 믿져? 넹 믿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연대➡대한항공 부기장➡기장
1 년 전

여학생이지만 특이하게 시험볼때 긴장을 안하는 타입...어차피 못볼거라는 나쁜 생...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연대➡대한항공 부기장➡기장
1 년 전

감사합니다^^ 잘 써먹을게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조승재
1 년 전

감사합니다. 꼭 실천해 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유리수
1 년 전

I GET IT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이민호
1 년 전

어떠케 딱 나다아아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고은별
1 년 전

걈샤햡냐댜.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이하현
1 년 전

꿀팁♡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이하현
1 년 전

실수 없이 실수하지 말고 실수 없게 수능을 실수 없이 하자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이하현
1 년 전

.....나이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하현
1 년 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학원에서 헛공부 한거 같아요. 심화하느라 고생하고 다른과...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토끼마음
1 년 전

목차....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김민지
1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김나영
1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허정윤
1 년 전

갓성태공신님 나중에꼭공신이되어서 만나고말겁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전계준
1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김예원
1 년 전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The god of study
1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강선휘
1 년 전

매 시험마다 (과목상관없이ㅠ) 실수해서 선생님께서 "이 쉬운걸 왜 틀렸니....!"...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강선휘
1 년 전

한 번 적용해 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강선휘
1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옵치벌레
1 년 전

-목차 외우기(목차는 지도다) -나만의 더욱 촘촘한 목차 만들기(소단원, 개념 단...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유비무환
1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옵치벌레
1 년 전

감사합ㄴㅣ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옵치벌레
1 년 전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강용구
1 년 전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강용구
1 년 전

잘 배워 갑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강용구
1 년 전

뒤에서부터 풀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강용구
1 년 전

하지만 학원에서는 1번 그래프대로 하는데 어ㅓㅎ게 해야 되요? 2번은 독학 할때...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흐하
1 년 전

앞으로 11강 더 들어야 목표량을 달성합니다! 정말 알찬 강의 인 것 같아요 !...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박상혁
1 년 전

잘 배워 갑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강용구
1 년 전

잘 배우고 갑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강용구
1 년 전

잘 알고갑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강용구
1 년 전

믿을게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윤예준
1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윤예준
1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윤예준
1 년 전

-목차 외우기(목차는 지도다) -나만의 더욱 촘촘한 목차 만들기(소단원, 개념 단...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송민규
1 년 전

매일 열심히 해도 실수로 망하는게 수학이였는데 이번 시험에는 실수 안 할 수 있...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서울대 생물학과 23학번
1 년 전

누가 소화기를 저렇게 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심우성
1 년 전

굿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김재준
1 년 전

바람소리가 나는데요??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고강현
1 년 전

실수노트무조건쓰세요여러분 ㅠㅠㅠ 3월에 실제로 4등급이 나와서 나름제일자신있...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로밍
1 년 전

끝날때 사실 에서 멈춰서 안끝난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사회복지사
1 년 전

목장갑 의미를 알겟네요 ㅋㅋㅋㅋ 깨알 강조 ㅋㅋㅋ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진준석
1 년 전

진짜 명강의입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심우성
1 년 전

여러가지 유익한 게 많았습니다. 처음의 쉬운 것부터 반복하라는 학습법과 문풀방...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곰도리
1 년 전

hello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jacob
1 년 전

모의고사때 시도해보겠습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박하연
1 년 전

존경합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강호준
1 년 전

실수 금지 1. 조건들에 번호를 매기며 밑줄 2. 오답노트와 같은 실수노트를 적...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마하
1 년 전

-목차 외우기(목차는 지도다) -나만의 더욱 촘촘한 목차 만들기(소단원, 개념 단...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마하
1 년 전

개념을 백지복습>> 문제다시풀기(여러번시도)>> 답 아!!>> 반복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마하
1 년 전

갓성태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마하
1 년 전

역시 명강의 ..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유강민
2 년 전

바꿔 해봐야겠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진성
2 년 전

제가 여태 잘못하고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유태욱
2 년 전

목차의 중요성 기억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박하연
2 년 전

강의를 들으면서 공감되는 부분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알려주신 새로운 방식대로...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도경준
2 년 전

여유..를 가져보겠습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이학찬
2 년 전

긴장안해도 잘하진 안지만 간장하면 진짜 ㄷㄷㄷ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이학찬
2 년 전

네 해보려고 노력할 께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이승현
2 년 전

와..진작에이렇게할껄 너무후회스럽네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정민서
2 년 전

강의를 처음 듯는데 너무 재밌어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도엽
2 년 전

감사합니다ㅠㅠㅠ 맘속에 있었던 응어리가 풀린 느낌이에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혜림
2 년 전

진짜 제 얘기같네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임지안
2 년 전

갓성태님!!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인해성
2 년 전

강치명 갓성태 엄지척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닝닝
2 년 전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안녕'. 빠져듭니다ㅎㅎㅎ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양선애
2 년 전

잘 들었습니다! 통합형 문제가 많은 문제집을 갖고 싶네요ㅠㅠ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민주
2 년 전

강성태 형님 잘보고 마음에 샛이 겠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승현
2 년 전

감사합니다.. 왼쪽과같은방법으로하면서..진도도못나가고..스트레스만 무지받고있...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Moss
2 년 전

아..2번 강의가 여기로 연결이 되는군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양선애
2 년 전

9분53초에서 끊어지듯 끝이 나는데, 맞는건가요? 끝까지 보고 싶어요ㅠㅠ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양선애
2 년 전

수학성적이 안오르는 학생의 엄마입니다. 딱!저희애한테 하시는 말씀같네요. . 강...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이지원
2 년 전

대박이다 진짜ㅋㅋ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성재경
2 년 전

성태형 설명하실떄 너무 섹시해요 공부법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동건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송다팡
2 년 전

재수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근대 확실히 목차를 외우니 정리되는 느...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똘똘이ㅇ2
2 년 전

미리보기 보고 바로 결제해버렸습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가 있군요. 꾸준히 봐야겠...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은행
2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천사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화이팅!!!!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정민수
2 년 전

감사합니다.... 실수노트 만들고 있어요...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정민수
2 년 전

교과서 어디서 구입해요?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김진우
2 년 전

허허 xy염색체를 가졌지만 소녀의마음을 가지고(?)봅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みかん
2 년 전

정말 제가 잘못된길로 가게된걸 알고 이제 제대로 배우고갑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선주
2 년 전

와 진짜 머리를 한대 맞은 기분이네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황준채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정민수
2 년 전

수강자 엄맙니다 브라보!!!!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김민서
2 년 전

몇번이나 다시 듣게 되는 명강의 입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문가빈
2 년 전

난 공부를많이하는것도아닌데 뭐했나싶네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송진현
2 년 전

결과는 똑같을꺼 괜히쫄지말아야겟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송진현
2 년 전

왜 안되는지 알겟네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송진현
2 년 전

bbbbb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전설
2 년 전

망치... ㅋㅋ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이재우
2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이재우
2 년 전

감사합니다 근데 내신에도 적용되는 건가요?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부족한 경제학자
2 년 전

저도 수학시험 볼때만 잘봐야 한단 생각에 ㅠㅠ 엄청 긴장해서 보거든요.. 그래서...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조나영
2 년 전

와우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부족한 경제학자
2 년 전

남자인데 볼라다가.. 성 정체성에 문제가 있을까봐 끕니다 ㅋㅋ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백진욱
2 년 전

나 지금 고양시 한수중학교 다니는데 강성태 선생님 모교라서 엄청놀람......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박범서
2 년 전

이걸로 나도 수학 포기안한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기어4 바운드맨!!!
2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리오사랑
2 년 전

딱 제 얘기네ㅠㅠ... 이제부터 그렇게 풀어보겠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정승운
2 년 전

이야 진짜 인생강의 명강의 입니다.나중에 꼭 뵈고 싶어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학습계의 스티브잡스 갓성태
2 년 전

갓갓 성태 존경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학습계의 스티브잡스 갓성태
2 년 전

역시 갓성태 저의 롤모델입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학습계의 스티브잡스 갓성태
2 년 전

모의고사 풀어봐야겠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꽉치
2 년 전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정민수
2 년 전

이 강의를 들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한번쯤은 보면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선생님...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공부하는 복숭아공주
2 년 전

이 방법으로 하고 있었는데 쭉 마라톤 해야겠네요 성실히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주영
2 년 전

수학문제풀때 문제에 밑줄 치면서 번호 적고 실수노트 만들고 명상!!!알려주셔서...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짱구짱
2 년 전

이걸 이용해서, 백지에다가 목차를 적고 그옆에다가 공식과 유도과정을 시험보기...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공부하는 복숭아공주
2 년 전

여유를 찾는 방법을 알아야겠네요.. 목차외우는 것은 생각도 해보지 못한 건데.....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주예은
2 년 전

자꾸 망치에 눈이 갑니닼ㅋ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주예은
2 년 전

처음 들을땐 이해을 못했느데요.. 2번 몰입해서 들으니 정말 값진 강의입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구현몽화
2 년 전

-목차 외우기(목차는 지도다) -나만의 더욱 촘촘한 목차 만들기(소단원, 개념 단...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공장
2 년 전

우리 아들,딸에게 이렇게 공부 가르쳐야 겠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스텔라
2 년 전

전 시험에서 수학 실수해서 3개틀렸는데 꼭 실천해봐야겠어요!!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조현성
2 년 전

와 정말 제 이야기 같아요!!!!!!!!!! 여유를 가지고 도전해 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남수연
2 년 전

-모든 수업준비과정은 를 중심으로. 수업을 들으면 학습목표만큼은 이해하고 숙지...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공장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남수연
2 년 전

이제 이렇게 공부해야겠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황효중
2 년 전

밑줄! 실수노트! 명상! 실천해볼게요!! 감사합니당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2 년 전

목차를 자세하게 본적도없었는데 목차의 중요성을 이제알았어요! 이번에 새로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2 년 전

목장갑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ㅋㅋ 이제부턴 제대로 문제집 풀께요. ^^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짱구짱
2 년 전

감사합니당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성민
2 년 전

지도안을 써서 꼼꼼하게 준비하시는선생님들이 계신줄몰랐어요..! 가만히 앉아서...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2 년 전

개념을모르고 문제집을얼른끝내고싶은마음에 문제풀면서 개념을 이해했던 습관을...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2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황주하
2 년 전

항상 여우를 가지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박상민
2 년 전

친구들과 내기.ㅋㅋ 한번해볼께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박상민
2 년 전

학원에서도 첫번째로 하던데 이제부턴 두번째로 해야겠군요 잘보고 갑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박상민
2 년 전

오늘까지 이 9개의 강의를 다 마쳤습니다. 수학을 조금더 쉽고 재밋고 이해할 수있...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쿠우쿠우
2 년 전

진짜 저얘기 같네요ㅠㅠㅠㅠ 수학문제를 풀다가 저번시험에서 손이 떨려서 서술형...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부하는 복숭아공주
2 년 전

모의고사는 별로 중요하지않다는생각을 가지고있었는데 이번강의를 듣고 생각이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2 년 전

왠지 다 제 얘기같아요 ..!강의들으면서 방법들을 차근차근 알수있어서 좋아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2 년 전

평소에 첫번째그래프처럼 공부해왔는데 두번째그래프처럼 방법을바꿔서 공부를하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2 년 전

명상까지는 생각 못했는데..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쿠우쿠우
2 년 전

1시간 동안의 수업을 이렇게 철저히 준비할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는데, 우습게 보...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쿠우쿠우
2 년 전

웬 망치...ㅋㅋㅋㅋ 오늘도 강의 감사합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쿠우쿠우
2 년 전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쿠우쿠우
2 년 전

그냥 저가 산만해서 명상을 못하겠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어경재
2 년 전

강성태 멘토님 역시...!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쏘쎄지
2 년 전

제가 첫번째로 듣는 강의가 이거로군요. 정말 초심자로 시작합니다! 중학교 2학년...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박도원
2 년 전

지금 고2니까 1년 후에 공신 멘토되어서 저의 수학공부법 올리고 싶네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동건
2 년 전

감사합니다. 공부버을 알고갑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권기대
2 년 전

저 완전 실수쟁이인데 감사합니다 ㅎ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이창민
2 년 전

수학을 못하는 편은 아닌데...이제 보니까 다시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창민
2 년 전

쉽지는 않겠지만...!!시간날때마다 모의고사 시험보는것처럼 한번쯤은 해봐야겠어...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김민경
2 년 전

3번복습! 잊지않겠습니다 바로 실천해야겠어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민경
2 년 전

아그렇구나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강재현
2 년 전

딱 제 얘기네여 , 참고하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17일 후엔 시험인데 써먹어보겠습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오늘 당장 해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이승현
2 년 전

제가 시험만보면 흥분이되는데 , 실수한 이유가 있었네요 잘 들었습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Good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제가 100점맞지못하는 이유가 있었군요. 강의 잘 들었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시험볼때 편안하게 보겠습ㄴㅣ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대박정보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힘들겠지만 노력하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한영이못생겼지호
2 년 전

고맙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PrayKim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PrayKim
2 년 전

진짜 개념 공부 해야겠어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주예은
2 년 전

선생님께서 학습목표 적을실때 주의깊게 보겠습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우형진
2 년 전

선생님들께서 힘들게 수업준비를 하시는데 저는 그런줄도 모르고 친구들과 신나게...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우형진
2 년 전

문제집을 이렇게 푼 제자신이 한심합니다..;; 다음부터 진짜 재대로 풀어야겠습...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우형진
2 년 전

흑흑 제가 수학을 싫어하는 이유를 드디어 알게 됬네요 ㅠㅠ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베리타스럭스미
2 년 전

다음꺼 바로봅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한충희
2 년 전

이 방법은 적어도 시험지 문제의 90%이상을 풀 수 있는 정도로 공부 했을때. (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이요한
2 년 전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Harvard
2 년 전

오오오오오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안의찬
2 년 전

오오 이렇게 하면 되네용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안의찬
2 년 전

감사합니당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뚀리
2 년 전

개념이 가장 중요하겟네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주혜서
2 년 전

마인드 컨트롤 !! 잊지않을게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주혜서
2 년 전

진짜 수학 포기할려고했는데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윤동현
2 년 전

처음부터 어려운 것을 풀면 멘붕올것 같은데..ㅠㅠ 괜히 어려운 문제 고민하다가...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공부몬스터
2 년 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공부몬스터
2 년 전

오빠 믿지 심쿵한다 이 형 졸귀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oxf
2 년 전

망치 맞기 싫어서 집중했습니다 ㄷㄷㄷ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ryan0423
2 년 전

목차를 외운다는 것 자체를 한번도 생각 해보지 못했는데 너무 새롭고 좋은 공부법...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늘솔
2 년 전

수학 2등급에서 1등급이 안되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ㅠㅜ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ryan0423
2 년 전

감사해요 시도해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치옹
2 년 전

버텨야 되네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김뚜뚜
2 년 전

열심히할게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김뚜뚜
2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andy
2 년 전

좋은 방법감사합니다!!! 꼭 써볼께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SUHAE
2 년 전

갑자기 중학교때 수학 선생님 뵙고 싶네요!! ㅠㅠㅠ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뮤직소년
2 년 전

시험 앞에서만 작아지는 전데.. 배짱과 깡을 길러야겠네요. 즐겨보죠!!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뮤직소년
2 년 전

헛 뒤에 영상이 짤리는건가요? 유레카를 외치고 있었는데... 수학 뿐만 아니라...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뮤직소년
2 년 전

꼭 B 단계까지 거치지 못하고 A 단계에서 의욕이 한풀 꺾이거나, 포기하는 경우가...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하율
2 년 전

수학뿐만이 아니라 국어 시험칠 때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불안을 없...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수리과학자
2 년 전

저도 항상 A B C 무조건 다하고 넘어가는 방법으로 했다가 단 한번도 B까지도 올라...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주혜서
2 년 전

여유!!!!!! 시험칠 때 가장 가지기 어려운 것 ㅠ 노력해봐야겠네요 !!!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주혜서
2 년 전

앞으로 여유를 가지고 풀어보겠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매일아침먹고공부하자!
2 년 전

감사합니다 강성태 공신님 제가 수학에 많이 약한데 이런 강의를 듣고 바로 수...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sungwonsik
2 년 전

하룻동안 아홉강 다 들었습니다!! 와.... 수학 앞에서부터 풀다가 맨날 다급했는...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공신되자!!
2 년 전

실수 금지.... 꼭 실수 안하겠습니다 !! 할수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공신되자!!
2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sungwonsik
2 년 전

망치뭡니까..ㅋㅋㅋㅋㅋ 정신이 확드네 ㅋㅋㅋ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공신되자!!
2 년 전

결제하고 처음으로 바로 듣는 강의입니다!! 제 수학공부법이 잘못된것을 깨달았...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신되자!!
2 년 전

공신이 되어 만납시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크리스락
2 년 전

마이크가 넥타이에 쓸려서 잡음이 많네요..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루이주
2 년 전

알려주신대로 완벽히 개념 마스터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쏘쏘쏘쏘쏘쏘쏘굿
2 년 전

그대로 하겠습니다! 한문제를 풀어도 한 권을 풀어도 제대로!!! 화이팅! 고맙습니...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쏘쏘쏘쏘쏘쏘쏘굿
2 년 전

mind control!!!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쏘쏘쏘쏘쏘쏘쏘굿
2 년 전

진짜 시험볼 때마다 손이 부들부들거리는데....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하늘02
2 년 전

충격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포지보이
2 년 전

다른과목에서 사용하던건데 수학은 왜 안했었던걸까....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18시간 공부 화이팅
2 년 전

여유..저도좋아해요 ㅎㅎ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김승섭
2 년 전

고맙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김승섭
2 년 전

ㅋㅋㅋ강쌤한테 제일 힘든 강의였네요 thlㄹthㅜ 제가 항상 저지르는 아이죠 ㅜㅜ...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얆초
2 년 전

좋은 방법이네요 한번써보겠습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좋은오리
2 년 전

대단합니다 짱짱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좋은오리
2 년 전

이거 끝까지 다듣고 목차 바로 쓸겁니다 (공부일기 인증하자)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수능꼭성공하자
2 년 전

열심히 하자!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라파엘숲
2 년 전

뇌파내리기-심호흡 (긴장하지않기!)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수능꼭성공하자
2 년 전

목차부터 아예 외우고 실전연습 시험을 두려워하지말자..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수능꼭성공하자
2 년 전

쫄지말자..!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수능꼭성공하자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공신001
2 년 전

목차를 외우는것과 써보기 한번 해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도와주세욥
2 년 전

감사합니다 저도 공부법을 이렇게 고쳐야겠네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노력파워
2 년 전

제가 헛풀고 있는 90% 중 1명 이었네요... 개-문-답 반복 꼭 지키겠습니다. 감사합...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kimyh9911
2 년 전

지금까지 했던 공부방법을 다시 고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핑꾸돼지
2 년 전

부모님이 공부법을 찾으라고만 하시고 정작 공부법에 대한건 제대로 못 알려주셨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중전화
2 년 전

누구 처리하고오셨나봐요.. 뒷산에 묻으셨나요..?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여름양
2 년 전

즐겨라!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여름양
2 년 전

아저씨.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여름양
2 년 전

망치 덕분에 집중?잘 했습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LeoPark
2 년 전

진짜 수학 시험에서 실수 많이 햿는데 감사합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도와주세욥
2 년 전

망치떄문에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danieljw
2 년 전

앞으로 복습충해야징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별로별로별로별로
2 년 전

감독관님 저좀 묶어주세요 딱 내얘기 덜덜덜덜떨림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별로별로별로별로
2 년 전

감샤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LeoPark
2 년 전

성태형의 목차 중요성을 유튜브로 본뒤 매 수학시간 10분전 목차를 다시 한번 반복...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써니신
2 년 전

저는 항상 수학시험전에 긴장감이 들어서 쉬운문제도 잘 안풀려서 나중에 검토할...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LeoPark
2 년 전

남자이지만 공감이가네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LeoPark
2 년 전

원래 제가 햇던방식의 잘못된점을 알게 되서 다른 방법으로 공부할수 있는방법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도와주세욥
2 년 전

지금까지 실수때문에 너무 고통스러웠는데 적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2 년 전

안녕하세요 신입생 Bin빈 입니다^^ 제가 공부방법을 몰라서 아빠가 공신을 알려주...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Bin빈
2 년 전

뒤에서 문제를 풀다가 못풀게 되어도 넘어가고 다른문제를 풀다가 떠오를 수 있으...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kimgunhee
2 년 전

문제를 틀리면 그 문제의 개념을 다시 확인해 3번에서 5번정도 다시 풀어보고 안...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kimgunhee
2 년 전

저도 수학공부 열심히 해서 꼭 공신이 되어 악수한번 하고싶습니다. 파이팅!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kimgunhee
2 년 전

제가하고있던공부방식이였는데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이방식으로 한번공부해볼께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전설의펜잡이
2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pshyun7777
2 년 전

실수노트 만들기!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슬로건
2 년 전

진심어린조언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슬로건
2 년 전

수학 실수 안하는 방법 1. 주어진 문제에 조건마다 번호를 매긴다. 2. 시험이 끝난...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공신처음이자마지막
2 년 전

실수 금지 1. 조건들에 번호를 매기며 밑줄 2. 오답노트와 같은 실수노트를 적는데...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플립9
2 년 전

자칫 뒤에서 풀었다가 문제를 못풀게되면 초조함을 부를 수 있으니까요. 각자 맞...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mathjeong
2 년 전

완전학습이 되어 거의 만점에 가까운 학생들에게 좋은 방법인것같습니다 70~80점정...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mathjeong
2 년 전

우와 정말신기하네요 이거제가 첨부터고안해내서쓴것인데 여기서도 이걸로강의를...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공신위해목숨바칠수있다
2 년 전

목차!!하면 해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생곰
2 년 전

보증금결제하고 첫 강의 들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여 너무 맘에 듭...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목표탐색중
2 년 전

저렇게 진심을 다해 공부법알려주는사람이 우리나라에 누가있을까 ...respect합니...

수학 개념 100% 마스터
v0v0vovo
2 년 전

개념 문제 답을 최소 5번 반복해야 내것으로 만들 수 있군요!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GoogleCEO
2 년 전

요번 기말고사 이렇게 준비해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쑴블리
2 년 전

신선하네요!! 강성태님 짱!!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예비공신
2 년 전

수학할떄에는 개념을항상 알고 해야된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공신위해목숨바칠수있다
2 년 전

수학은 한순간이아니라 순차적이자 차례대로하며 최대한효율적으로 복습과 초급-중...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신위해목숨바칠수있다
2 년 전

알겠습니다!!너무너무 좋네요 개념복습 문제다시풀기 반복!!!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공신위해목숨바칠수있다
2 년 전

넵!! 해볼게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공신위해목숨바칠수있다
2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올리브다
2 년 전

뒤에서부터 풀면 쫓기는 마음이 들지 않기 때문에 차분히 더 잘 생각할 수 있게 된...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영원의하늘
2 년 전

실수금지 1. 밑줄(조건에 번호) 2. 실수노트 (시험직전-정신번쩍!) 3. 명상 (차...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영원의하늘
2 년 전

개념 문제풀이 문제확인 반복 매번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고려대19학번
2 년 전

꿀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11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고려대19학번
2 년 전

안그래도 수학에 약했는데.. 정말 감사해요 한번 잘 해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고려대19학번
2 년 전

개념을 백지복습>> 문제다시풀기(여러번시도)>> 답 아!!>> 반복 이게 공부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영원의하늘
2 년 전

수학 공부 당장 적용해보겠습니다!! 수학에 자신이 생길 때까지~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신콩맘
2 년 전

여유를 찾는 것 자체가 실력이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영원의하늘
2 년 전

처음 보는 공부법이네요.. 나중에 공신되서 후기 들고 찾아올거에요!! 수학 열심히...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영원의하늘
2 년 전

믿습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생곰
2 년 전

수학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 주셔서 감사드림니다 더욱 열심히 알려주신 방법으로...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둘째왕자
2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호짱03
2 년 전

믿슴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호짱03
2 년 전

ㅋㅋㅋ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호짱03
2 년 전

학습목표***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토르소
2 년 전

믿습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토르소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최희진
2 년 전

어떻게 수학 공부를 해야 하는지 많은 생각을 했는데 너무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최희진
2 년 전

정말 감사해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두딸맘74
2 년 전

실수 없애기 1.문제의 조건에 밑줄긋고 번호 매기기 2.실수노트(시험직전) 3.명상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윤경언
2 년 전

개념→문제풀기→다시풀기 답보기→반복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끈기공부
2 년 전

항상 시험때마다 긴장하고 시험을쳤는데 여유를 가지라는 말을듣고 확 와닿네요 .....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정찬용
2 년 전

정말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핵돈슨
2 년 전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공부방법을 바꿔보고 되돌아보는 기회가 됬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상사
2 년 전

좋은 말씀.. 잘 새겨 듣고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정호익
2 년 전

정말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Meaningful
2 년 전

개념을 다지자! 교과서를 제대로 보자!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성실한멘티
2 년 전

실천하고있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영현
2 년 전

이렇게 좋은 강의를 저혼자 듣기 아까워서 학교 친구들에게 두루두루 추천하고 있...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mikecheck123
2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분성고등학교
2 년 전

잘 느끼고 갑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백한라
2 년 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만.. 장점을 반복해서 말해주시기보다는 구체적인 실천방안...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yamete123
2 년 전

진짜 저가 딱 하고 있던 방법인데 잘못되었다니.. 그래도 비교적 빨리 잘못된 것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드디어정신차림
2 년 전

제가 지난 1년간 실패해서 좌절하고(중학교까진 문제만풀어도 커버가 되더군요 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arcticAP
2 년 전

그동안 많이 들어왔던 얘긴대도..... 왜 이제야....절실이 와닿을까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테리0506
2 년 전

오늘 강의내용 반드시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매일아침먹고공부하자!
2 년 전

감사합니다.. 그동안 몰랐던 공부법을 차근차근 알게되네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안퉤릔
3 년 전

근데 난 교과서에 개념이 많이 없는 느낌이 드는데 쌤들이 하는 수업을 들어야지만...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나르뉴
3 년 전

선생님들이 얼마나 힘들게 수업을 준비하시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선글라스
3 년 전

성태형 진짜 존경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쿰척
3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티주16213
3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지환2000
3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내신의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9번째 강의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8번째 강의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7번째 강의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6번째 강의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5번째 강의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4번째 강의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2번째 강의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최대한공신
3 년 전

제가 시청한 1번째 강의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최대한공신
3 년 전

왜 동영상이 안나오죠..;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내신의신
3 년 전

수학시험보다가 모르는것 나오면 갑자기 답답해지고 짜증나고 갑자기 하기 싫어지...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선글라스
3 년 전

3+4를 12라 적은 이 멍청이를 다시 보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nightash
3 년 전

아 이제 수학을 어떻게 해야될지 대충 감이 오네요 감사합니다 성태형님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절치부심
3 년 전

개념→문제→확인→반복 명심하겠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미적분은뭐하는분이셔
3 년 전

마인드컨트롤! 수능시간표대로 공부하는건 정말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미적분은뭐하는분이셔
3 년 전

아아..개념이 기본이 되야한다는게 이제 납득이 가네요. 한문제를 틀리면 거기에...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양지우
3 년 전

항상 모든 공부를 하면서 긴장했었는데 여유를 가지는것도 중요하네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양지우
3 년 전

이 내용 미쳐야 공부다 책에 나온 내용인데 더 자세히 나와 있어서 좋네요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이아나
3 년 전

도움이 되는 강의 였지만 잡음이 심하네요 마이크가 넥타이에 거슬려서 나는 소리...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이아나
3 년 전

믿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17학번이명재
3 년 전

수학학원을 다녀도 성적이 잘 오르지않는 이유를 이 강의를 통해 안것 같애요.비효...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플라이투더스카이대학
3 년 전

감사합니다. 강의를 들으니까 희망이 보입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소지섭사랑
3 년 전

앞으로 적용해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아이뭘저런걸다
3 년 전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jang7633
3 년 전

좋은 공부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고,꼭 열심히 실행해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우령
3 년 전

이 공부법은 진짜 혁명이다...굳b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Lee정휘
3 년 전

a스텝 b스텝..? 상중하 난이도 말씀하시는건가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사이나블
3 년 전

.......... 그래도 한번 해볼까??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쌩초보의몸부림
3 년 전

........... 난 그렇게 하면 제대로 않되던데 그럼 난 뭐지???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쌩초보의몸부림
3 년 전

단순해보이지만 18년동안 몰랐던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쿠키러버
3 년 전

1. 목차를 외우고 자신만의 목차리스트를 만들자(소단원까지 포함)>>들고다니면서...

수학 개념 100% 마스터
DRMBSGN
3 년 전

감사합니다. 꼭 적용해 보겠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DRMBSGN
3 년 전

진짜 문제만 많이 풀면 되는줄 알고 시험 망쳤었는데 ㅠㅠ 잘못된 공부방법이였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강인한
3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강인한
3 년 전

어려운 문제를 미리 풀다가 시간이 다가면!! ㅋㅋ 장난이구요.. 뭐..괜찮은 방법이...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펭고래
3 년 전

XY염색체지만 정말 크게 공감이 되는 내용들 뿐이내요.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게뭐지
3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겸지겸디
3 년 전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겸지겸디
3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겸지겸디
3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겸지겸디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겸지겸디
3 년 전

우왕 갓성태를 외치는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마지막인사는 좀 오글거렸지만......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다내끄얌--2
3 년 전

감사합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까망돼지
3 년 전

여러분 그런것만 들으시나요? 메이데이님 처럼 내용에 집중하세요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펭고래
3 년 전

정말 감사합니다. 수학을 즐기면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형님ㅋㅋㅋ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americaneagle
3 년 전

하...떨레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seungbinoh
3 년 전

감사합니다 왜 성적이 안오르는지 알것같아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greentwa01
3 년 전

정말 좋은 내용감사드립니다 ♥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다내끄얌--2
3 년 전

ㅠㅠㅠ 저두 진짜 문제 헛풀고있었던듯해염 앞으로 바꾸겠습니당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다내끄얌--2
3 년 전

여유. 저한테 가장 부족했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부엉이
3 년 전

완전격공욥!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수연0
3 년 전

수학 → '개념' → 교과서 ① 목차 (지도) -외워!, 나만의 목차를 만들어! ② 써보기 -...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코너스톤
3 년 전

완전 헛공부하고 있었네요ㅠㅠㅠ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Go고고고고씽
3 년 전

격하게 공감이 갑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코너스톤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leopard1022
3 년 전

저한텐 수학한단원한단원이 너무 높고 버거웠는데 잠깐만요 지금 기벡하고 올께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혜신인갓이됬다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ResisteBien
3 년 전

감사합니다! 쎈으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건우님
3 년 전

감사합니다 해볼께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예쁘게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펭고래
3 년 전

굉장히 유익했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실천해보겠어요.

수학 개념 100% 마스터
gongsinPark
3 년 전

믿기 싫은데 믿게 된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진여울
3 년 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진여울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진여울
3 년 전

마인드 콘트롤 명심하겠습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면탱이
3 년 전

잘 들었습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면탱이
3 년 전

너무나 좋으신 말씀이십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면탱이
3 년 전

실행해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면탱이
3 년 전

새로운 공부법을 알게되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바로 실행해 봐야겠네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침착맨
3 년 전

쫓기는 마음 X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기무띠
3 년 전

실수노트 꼭 쓰겠습니다. ^^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기무띠
3 년 전

무언가를 얻었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타성
3 년 전

수학 실수 완전 제거 1. 조건들에 번호달기 2. 실수노트 작성 3. 명상, 차분한 자...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전준영
3 년 전

와 일케하면 되것구나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식콩
3 년 전

오늘 해봅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왕성준이라고합니다
3 년 전

아 그냥 할말없다 90퍼센트 인간이엇구나 난 ㅠㅠ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식콩
3 년 전

이러한 사이클로 수학공부 한다면 정말 못할 것이 없을 수 밖에 없겠네요. 실천해...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화학병
3 년 전

생각하지도 못한 발상입니다! 아.. 들어보니 이해가 갑니다. 이제는 이 방법대로...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화학병
3 년 전

저가 어제 공부일기를섰는데 글은저장이되어있는데 날짜가비어있네요 어떻게된거가...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아앙기무띠
3 년 전

정말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우리 아이들에게 적용해 봐야 겠어요. good!!!!!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빈과현
3 년 전

꼭 실천해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junhyuk2
3 년 전

감사합니다. 꾸벅!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떵강아지
3 년 전

한번 풀고 정리한 문제집 다시 풀어 보겠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junhyuk2
3 년 전

저도 약속합니다. 설명해주신 방법을 써서라도 실수를 정복해버리겠습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StudyFriend
3 년 전

형 감사합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일더하기이
3 년 전

형님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일더하기이
3 년 전

쫓느냐 쫓기느냐의 시간안배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mayday
3 년 전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실수에 대해 역설하셨네요. 수능 성패가 실수여부에 수렴되...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mayday
3 년 전

부산여행 갔을때가 생각나네요. 다음날 일정을 잡을때 유용했던 해운대 관광안내도...

수학 개념 100% 마스터
mayday
3 년 전

학습목표, 단원 지도상 유의점, 이론의 실증주의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mayday
3 년 전

제가 다닐 때는 저렇게 준비하신 교사분이 단 한분 계셨어요 국사선생님 아직도 기...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mayday
3 년 전

슬림슈트와 목장갑이 잘 어울리네요. 개념과 문제풀이의 피드백을 통한 각인 그리...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mayday
3 년 전

예전 강의 자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mayday
3 년 전

실례를 잘 들어주셨네요. 화재시 소화기, 목욕시 유레카를 보면 생각의 쏠림을 반...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mayday
3 년 전

摩訶般若波羅蜜多心經과 상통하네요. 크게 깨닫고 갑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mayday
3 년 전

맞는 말이네요! 앞으로는 뒤에서부터 풀게요ㅋㅋㅋ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웃지마정들어
3 년 전

지금 바로 해 보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로지
3 년 전

항상 마무리가 안됐었는데 이렇게 하면 이리 간단한것을...핳 감사해요 형님ㅠㅠㅠ...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아니게덴예
3 년 전

꿀팁 감사합니다 :)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로지
3 년 전

쫄지않기!! 즐겨버리기!! 명심할게요 오빠ㅋㅋㅋㅋ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수의예과18학번
3 년 전

오...많이 알아갑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웃지마정들어
3 년 전

정말정말 이건 와 이득많이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부해야짓
3 년 전

한번 적용해보겠습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JUNGHA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우왕좌앙
3 년 전

넹~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BELIEVEINYOU
3 년 전

*약속합니다*저도 실수를 많이 했었는데 점점 고쳐가고 있습니다^^이 #가지 지키도...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JUNGHA
3 년 전

공신인강을 하나씩 아침 먹을 때마다 듣고 있어요. ^^ 어려운 문제부터 풀기! 발상...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해피쥬스
3 년 전

좋은 방법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BELIEVEINYOU
3 년 전

정말 똑똑하신거 같아요! 꼭 실천해 보겠습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wprlfkf12rr
3 년 전

수학을 제일 싫어하는데 지금은 자신감이 갑자기 생깁니다^^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미래의기적
3 년 전

와우!!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미래의기적
3 년 전

고맙습니다.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은 꿈에도 몰랐어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미래의기적
3 년 전

적용 후 후기 남길게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덕메
3 년 전

오늘도 대단한것을 배웠습니다!!!!!!!!!

수학 개념 100% 마스터
JUNGHA
3 년 전

이렇게 이야기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2110116908
3 년 전

왠지 말릴꺼같다는거...ㅋㅋ 시험칠때 제속마음 같아요. 완전공감!!!!!!!!!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지홀릭
3 년 전

믿고 한번해보겠습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JUNGHA
3 년 전

진짜 학생들의 입장을 잘 공감해주시는거 같아요!ㅎㅎ 쫄지 않을게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지국이
3 년 전

정말고맙습니다 저도 실천할게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Geniusofzed
3 년 전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여유가실력이다 * 자신감이 실력이다*까먹지 않을게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JUNGHA
3 년 전

내가 이강의 를본사람1269명중에서 1명인게 대단하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부계의시라소니
3 년 전

ㅋㅋㅋ오빠믿어요허허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놉놉
3 년 전

학습 목표를 늘 기준으로 삼고 공부하겠습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꼬롱이
3 년 전

고맙습니다.지금이라도 이 방법으로 공부해야겠네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StudyFriend
3 년 전

후아...저렇게 해봤어야 됬는데...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공신공대
3 년 전

이런방법이....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목이앤진이
3 년 전

오빠...ㅎㅎ 믿겠습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끌레르
3 년 전

좋아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빨래골
3 년 전

후아...저렇게 해봤어야 됬는데...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r2solve
3 년 전

와우,,감사해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smartumgi
3 년 전

와 나는 왜 여태까지 이러한 빙법으로 시도해볼생각을 못했을까.. 뭔가 틀을 잡은...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allysoo
3 년 전

중학생 딸아이 대신 엄마인 제가 열심히 보고 있네용...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오늘열심히배우자
3 년 전

뭔가 암흑속에서 한줄기빛이 보이는 기분입니다.머리가 뭔가에 땡 맞은느낌이네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kbo519
3 년 전

맨처음에 교과서를 외우라고 하셨을때 이건 좀 아니다.. 하고 나가려고 했는데 농...

수학 개념 100% 마스터
Cycles
3 년 전

오빠 처음 시작할 때 좀 설랬어요 ㅎㅎㅎㅎㅎ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암기잼
3 년 전

학습 목표가 이리 중요한지 몰랐네요 반성하고 수업 듣겠습니당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삼형제일빠
3 년 전

엄청 공감되네요.. 오늘 부터 한번 바로 시도해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삼형제일빠
3 년 전

저와 잘맞는 케이스네요!!! 저두 막 쫓기고 그래서 앞에서풀면 나중에 꼭 어려운거...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생명공학부
3 년 전

저도 실수 노트 사용해서 98점까지 쭉올린경우!!! ㅎㅎ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생명공학부
3 년 전

수업을 일일이 분석 해서 !! 꼭 결과 내겠습니다.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2)
생명공학부
3 년 전

어째서 망치야!!!!! ㅋㅋㅋㅋ 댓글쓰고 보니 밑에도 같은걸로 ㅋㅋㅋㅋ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생명공학부
3 년 전

다행이에요 ㅎㅎㅎ저는 10%안에 드는것 같네요 ㅎㅎㅎㅎ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생명공학부
3 년 전

헛풀고 있다구요!!!, 그렇다구요!!! 지금그러고있을때가 아니라구요!! 네.... 충격...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생명공학부
3 년 전

오빠야 믿습니닷!!!! ㅋㅋㅋㅋ 에잇,, 시험 이까짓거!!! ㅎㅎ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생명공학부
3 년 전

오빠~!!! ㅎㅎㅎㅎㅎ 제가 실전에 약한이유를 잘알았어요!! 여유를 가지도록 노력...

수학 공부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생명공학부
3 년 전

수학을 효율성있게 공부하는 법을 알았으니, 꼭 적용시켜볼게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생명공학부
3 년 전

우리 아이들에게 적용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성공녀
3 년 전

오랫동안 공부를 해왔는데 이제 아는 충격적인 사실 감사합니다

90%가 문제집을 헛풀고 있다
느시
3 년 전

쫄지않기 명심하겠습니다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느시
3 년 전

좋은 공부방법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느시
3 년 전

플레이스토어 공신보면 강의는 못듣는다고 나와있어요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seungbinoh
3 년 전

ㄷㄷ.. 대박입니다 .. 한 번 생각해보긴 했지만 결과가 안좋을까봐 시도조차 안해...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開化
3 년 전

감사합니다!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준K75
3 년 전

망치보고 바로 뿜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Mansons
3 년 전

감사해요 제가 모르는것을 많이알았어요 ㅎㅎ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결결이
3 년 전

원래 탭으로는 볼 수가 없나요? 7강까지 잘봤는데 aqua player 도입되면서 플레이...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pr99
3 년 전

보고또본다 .................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김예
3 년 전

수학 공부 하는데 많은 생각을 했는데 이 강의 듣고 나서 수학에 자신감이 붙었어...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HSSEOK
3 년 전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많이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snu2018
3 년 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수학 공부 할 때 참고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snu2018
3 년 전

꼭꼭약속해요 ~~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김예
3 년 전

오빠믿어요,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tmfrlqwe
3 년 전

ㅋㅋㅋㅋㅋㅋ망치 ㅋㅋ

선생님 입장에서 수업을 바라보라 (1)
김예
3 년 전

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멋있어요 제가 어린시절부터...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김예
3 년 전

일찍알았더라면...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투선
3 년 전

저 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어려운거 풀다가 시간을 빼앗기게 되면 나중에 쉬운문제...

수학시험에서 응용문제 여유있게 푸는 법
내자확
3 년 전

강추입니다! 교과서를 외우는 것이야 말로 최고의 개념공부죠ㅎㅎ 참고로 교과서는...

수학 개념 100% 마스터
내자확
3 년 전

멋쟁이!

수학 실수 완전 제거하는 방법
안준혁
3 년 전

헐; 진짜 이건 써봐야할거같아요

[여학생들만 볼 것] 수학, 실전에 약한 이유
Bum범
3 년 전

안녕하세요 저번주 토요일 서울대 맨토링을 했던 이영은멘티입니다. 저에게 도움...

수학 개념 100% 마스터
이리나
3 년 전

이제막 고등학교에 들어간 한 여학생입니다. 정말 수학 많이 많이 고민했고 힘들었...

어떻게 수학 실전에 강해지는가
교육계의혁명
3 년 전

강의와 강좌자료는 아래에